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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UDK > 내 게임 만들기 (2)

by neive 2012.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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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DK 설치

2. src 추가

 

 

Development\Src\MyMod\Classes
의 위치에 압축을 풀어 넣습니다.. 모처럼 UDK에서 내 게임 만들때 쓰라고 놔둔 것 같은 공간인데 사용해 주는게 예의
겠죠!


3. config ini 수정

DefaultEngine.ini

[UnrealEd.EditorEngine]
+EditPackages=UTGame
+EditPackages=UTGameContent
+EditPackages=MyMod

[Engine.StartupPackages]
+Package=FX_HitEffects
+Package=UDKFonts
+Package=UTGame
+Package=MyMod
컴파일 할 패키지 추가

DefaultGame.ini
[Engine.GameInfo]
DefaultGame=MyMod.CGameInfo
DefaultServerGame=MyMod.CGameInfo
PlayerControllerClassName=MyMod.CPlayerController

GameDifficulty=+1.0
MaxPlayers=32
DefaultGameType="MyMod.CMyGame";

실행 할 게임의 선택을 변경. 게임 구동을 위한 설정 파일 입니다

4. script 컴파일


Binaries 폴더의 UnrealFrontend.exe 를 실행 시키고 Script 버튼을 누른 후 full recompile

5. 실행 시키기



UnrealEd 버튼을 눌러 에디터를 실행 시키고 실행 버튼을 눌러서 실행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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