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 UDK 설치
2. src 추가
Development\Src\MyMod\Classes
의 위치에 압축을 풀어 넣습니다.. 모처럼 UDK에서 내 게임 만들때 쓰라고 놔둔 것 같은 공간인데 사용해 주는게 예의
겠죠!
3. config ini 수정
DefaultEngine.ini
[UnrealEd.EditorEngine]
+EditPackages=UTGame
+EditPackages=UTGameContent
+EditPackages=MyMod
[Engine.StartupPackages]
+Package=FX_HitEffects
+Package=UDKFonts
+Package=UTGame
+Package=MyMod
컴파일 할 패키지 추가+EditPackages=UTGame
+EditPackages=UTGameContent
+EditPackages=MyMod
[Engine.StartupPackages]
+Package=FX_HitEffects
+Package=UDKFonts
+Package=UTGame
+Package=MyMod
DefaultGame.ini
[Engine.GameInfo]
DefaultGame=MyMod.CGameInfo
DefaultServerGame=MyMod.CGameInfo
PlayerControllerClassName=MyMod.CPlayerController
GameDifficulty=+1.0
MaxPlayers=32
DefaultGameType="MyMod.CMyGame";
실행 할 게임의 선택을 변경. 게임 구동을 위한 설정 파일 입니다DefaultGame=MyMod.CGameInfo
DefaultServerGame=MyMod.CGameInfo
PlayerControllerClassName=MyMod.CPlayerController
GameDifficulty=+1.0
MaxPlayers=32
DefaultGameType="MyMod.CMyGame";
4. script 컴파일
Binaries 폴더의 UnrealFrontend.exe 를 실행 시키고 Script 버튼을 누른 후 full recompile
5. 실행 시키기
UnrealEd 버튼을 눌러 에디터를 실행 시키고 실행 버튼을 눌러서 실행해 보기
728x90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UDK > GameInfo Value (0) | 2012.01.17 |
---|---|
언리얼 엔진 3 > Key Name (Mappable keys ) (0) | 2012.01.04 |
UDK > 내 게임 만들기 (0) | 2011.12.23 |
AnimNodeBlendBase (0) | 2011.12.21 |
AnimTree > AnimNodeBlend (0) | 2011.12.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