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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
캐시 200 으로 살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근접 공격형인데 은근히 탱커로도 쓸 수 있다
1 | 5 | 10 | 15 |
나선참 (액티브) 대상에게 공격후 낮은 확률로 2턴간 출혈. 다음 행동까지 대기 시간 감소 |
참격 (액티브) 3칸에 걸쳐 벤다. 2턴간 대상의 공격력과 마법공격력 감소 |
반격 (패시브) 자신이 근접공격을 맞았을 때 대상에게 확률로 데미지와 함께 2턴간 출혈 |
참혈격 (액티브) 적에게 2배 가까운 데미지를 주고 출혈 중인 적은 출혈 1턴 추가. 데미지의 50% 만큼 자신의 HP 회복 |
격노 (액티브) 자신의 HP 낮을 수록 더 큰 데미지를 준다 (최대 2배) |
노려치기 (액티브)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출혈 |
무사도 (패시브) 같은편이 맞을 때 대신 막아준다 (피해감소 50%) 막음과 동시에 1턴간 자신의 공격력 50% 증가 |
거합술 (액티브) 대상들 (범위는 불명) 에 170% 데미지와 함께 확률로 2턴간 출혈 |
20 | 25 | 30 | |
예리한 칼날 (패시브) 공격 스킬 시전시 대상의 디버프 갯수에 따라 개당 17의 추가 데미지 |
천본앵 (액티브) 대상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출혈을 가진 적에게는 추가로 120 데미지 |
원소의 갑옷 (패시브) 자신의 모든 원소 저항이 30 증가하고 디버프 저항 2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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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술 (패시브) 전투 돌입시 100% 확률로 곧바로 행동 |
최후의 저항 (액티브) 자신의 HP 50%를 소모하여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지우고 모든 공격에 무적 2턴간 |
살인귀 (패시브) 적을 처치했을 때 2턴간 속도와 공격력 50% 증가 |
대략 참격 / 무사도 테크 추천.. 특히 무사도는 기사의 도발기가 없을 때 대신 활용 할 수 있다. 자신의 HP 를 지속적
으로 회복할 수 있는 악세사리를 착용했다면 대단한 효율을 보인다
바드
캐시던가? -_- 뭐로 샀는지 까먹었다... 다른 게임과 달리 마법 공격력을 베이스로 하니 마공 무기를 채워주자
자장가로 적절히 적을 재워가면서 (한대 치면 깨어난다) , 디버퍼를 효과적, 전략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만능 캐릭.
음표 시스템이 있는데 한 5분간 생각해보면 뭔가 알 것 같은데 알고 싶지가 않다 ㅡㅡ;;; 걍 오토 전투야
1 | 5 | 10 | 15 |
우쿨렐레 (액티브) 평타급으로 음표수가 늘어나면 공격력도 올라간다. 확률로 대상을 기본공격 스킬만 쓰게 하는 디버프를 2턴간 건다 |
끌리는 노래 (액티브) 대상 적들을 데미지와 함께 앞으로 1칸 당긴다. 음표 1개 소모 |
글루미 선데이 (패시브) 전투 돌입과 함께 적 전체에 2턴간 멜랑꼴리 상태 |
높은 음자리표 (액티브) 타일 위의 모든 대상에게 3턴간 속도를 60% 증가 + 디버프 저항력 80. 음표 2개 이상이면 디버프 하나 삭제. 음표 1개 사용 |
악보 그리기 (패시브) 턴 종료시 음표 1개 얻는다 음표가 쌓일 수록 버프 효과가 강해진다 (이런거였군;) |
자장가 (액티브) 데미지와 함께 2턴간 수면 상태에 빠뜨린다. 음표 1개 소모 |
낮은 음자리표 (액티브) 범위 안의 대상에 속도를 35% 감소 시키고 디버프 저항력을 50% 감소. 음표가 2개 이상이면 적의 버프 하나를 삭제. 음표 1개 사용 |
낮은 음자리표 (액티브) 범위 안의 대상에게 2턴간 속도 35% 감소 + 디버프 저항력 50% 감소. 음표가 2개 이상이면 버프 하나 삭제. 음표 1개 사용 |
헉 ㅡㅡ;; 스크롤 하니 옆에 더 있네;;;;
20 | 25 | 30 | 35 |
룰루랄라 (패시브) 우쿨렐레를 룰루랄라로 강화 효과는 같다 |
운명 교향곡 (액티브) 파티원 전원을 2턴간 공/마공 25%증가, 크리확률 50% 증가. 음표 2개 사용 |
안단테 (패시브) 전투 시작과 동시에 적 전체의 속도 25% 감소, 공/마공을 10%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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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코르 (패시브) 턴 종료시 낮은 확률로 한번 더 행동. 음표 3개 누적시 확률 상승 |
레퀴엄 : 진노의 날 (액티브) 적 전체에게 모든 음표를 써서 공격 |
알레그로 (패시브) 전투 시작과 함께 모든 파티원의 속도 25% 증가 크리확률 5% 증가 |
냉기 마법사
카톡 친구 열심히 초대하면 얻을 수 있는 마법사 -_-.. 국민 법사가 되겠군요
1 | 5 | 10 | 15 |
고드름 (액티브)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고 데미지의 3% 만큼 MP 회복 |
눈덩이 (액티브) 대상을 데미지와 함께 1칸 뒤로 밀어낸다. 거리가 멀 수록 데미지 증가. 뒤로 밀려날 때 뒤에 적이 있으면 같이 데미지 |
수정 고드름 (패시브) 고드름이 수정 고드름으로 업글, 데미지와 5% MP 회복 |
해동 (액티브) 3x3 범위로 데미지를 주고 결빙중인 적을 낮은 확률로 즉사 |
차가운 손길 (패시브) 공격시 낮은 확률로 1턴간 결빙 |
혹한의 무기 (액티브) 대상에게 공격시 1턴간 결빙 시키는 효과를 가진 인챈트를 2턴간 걸어준다 |
차가운 정기 (패시브) 공격으로 적을 죽였을 때 MP 20% 회복 |
얼음 가시 (액티브) 3x1 범위로 높은 데미지를 준다 |
20 | 25 | 30 | |
영혼 동결 (패시브) 적을 죽였을 때 아군 진형에 얼음 결정이 소환되고 얼음 결정은 얼음 마법사의 마법을 랜덤으로 사용 |
빙하의 균혈 (액티브)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결빙 중인 적은 피의 1/10 감소 |
결정 강화 (패시브) 자신의 마법력과 최대 MP 1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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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심장 (패시브)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때 턴 종료후 낮은 확률로 곧바로 행동 |
블리자드 (액티브) 적 전체에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속도 50% 감소 디버프 |
절대영도 (패시브) 공격 스킬 시전시 낮은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결빙 |
차가운 정기도 나쁘지 않다. 냉기 광역 마법과 눈덩이의 엄청난 파워로 막타는 손쉽게 차지 할 수 있다.
얼음가시보다는 해동이 잔몹들 처리하기엔 더 좋다. 차가운 정기와 함께면 순식간에 MP 복구도 가능
댄서
하트 1500? 1400개로 건설 가능
1 | 5 | 10 | 15 |
탬버린 하트 (액티브) 75의 데미지와 높은 확률로 2턴간 속도 30% 감소 디버프. 다음 행동까지 대기 시간 감소 |
로즈마리 (액티브) 대상의 MP 30%회복시키고 2턴간 MP 15% 회복 버프 |
퓨어 댄스 (패시브) 턴 종료 후 발동. 전체 영웅의 디버프 1개 지우고 낮은 확률로 모든 공격에 무적 상태 버프 |
속박의 바람 (액티브) 2x2 범위에156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속도 40% 감소 디버프 |
살세라 (패시브) 탐험맵에 입장한 영웅 전체의 HP/MP 최대치 5% 증가 |
라일락 (액티브) 상하좌우의 영웅에 마법력의 40% 만큼 회복시키고 2턴간 턴마다 HP 를 20% 회복 버프 |
마일드 댄스 (패시브) 턴 종료 후 발동, 전체 영웅의 버프를 1턴 유지시간을 늘려주고 낮은 확률로 1턴간 속도 30%증가 버프 |
비바 (액티브) 대상 영웅을 곧장 행동하게 해줌 |
20 | 25 | 30 | |
각성의 향기 (패시브) 탐험맵에 입장한 영웅 전체의 HP/MP 최대치 10% 증가 |
보사노바 (액티브) 전체 영웅의 스킬 쿨타임 초기화 |
치어리더 (패시브) 회복스킬 시전 시 대상의 버프수에 따라 개당 10%의 HP를 추가 회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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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션 (패시브) 자신의 행운과 속도가 20% 증가 |
삼바 (액티브) 전체 영웅의 좋은 버프를 1턴 증가 시키고 1회 더 행동하게 하는 버프를 부여 |
보호의 가무 (패시브) 자신의 HP가 30% 이하일 때 턴 종료시 전체 영웅에게 2턴간 물리, 마법 데미지 흡수 버프 |
잘만 쓰면 힐러의 자리를 위협하면서도 더 공격적이면서도 방어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은
닌자
창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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