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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어플리케이션

히어로 스퀘어 - 무사 / 바드 / 냉기 마법사 / 댄서

by neive 2013. 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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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

캐시 200 으로 살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근접 공격형인데 은근히 탱커로도 쓸 수 있다

 1  5  10  15
 나선참 (액티브)
대상에게 공격후 낮은 확률로 2턴간 출혈. 다음 행동까지 대기 시간 감소
 참격 (액티브)
3칸에 걸쳐 벤다. 2턴간 대상의 공격력과 마법공격력 감소
 반격 (패시브)
자신이 근접공격을 맞았을 때 대상에게 확률로 데미지와 함께 2턴간 출혈
 참혈격 (액티브)
적에게 2배 가까운 데미지를 주고 출혈 중인 적은 출혈 1턴 추가. 데미지의 50% 만큼 자신의 HP 회복
 격노 (액티브)
자신의 HP 낮을 수록 더 큰 데미지를 준다 (최대 2배)
 노려치기 (액티브)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출혈
 무사도 (패시브)
같은편이 맞을 때 대신 막아준다 (피해감소 50%) 막음과 동시에 1턴간 자신의 공격력 50% 증가
 거합술 (액티브)
대상들 (범위는 불명) 에 170% 데미지와 함께 확률로 2턴간 출혈


 20  25   30  
 예리한 칼날 (패시브)
공격 스킬 시전시 대상의 디버프 갯수에 따라 개당 17의 추가 데미지
 천본앵 (액티브)
대상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출혈을 가진 적에게는 추가로 120 데미지

 원소의 갑옷 (패시브)
자신의 모든 원소 저항이 30 증가하고 디버프 저항 20 증가
 
 발도술 (패시브)
전투 돌입시 100% 확률로 곧바로 행동
 최후의 저항 (액티브)
자신의 HP 50%를 소모하여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지우고 모든 공격에 무적 2턴간
 살인귀 (패시브)
적을 처치했을 때 2턴간 속도와 공격력 50% 증가
 



대략 참격 / 무사도 테크 추천.. 특히 무사도는 기사의 도발기가 없을 때 대신 활용 할 수 있다. 자신의 HP 를 지속적

으로 회복할 수 있는 악세사리를 착용했다면 대단한 효율을 보인다



바드

캐시던가? -_- 뭐로 샀는지 까먹었다... 다른 게임과 달리 마법 공격력을 베이스로 하니 마공 무기를 채워주자

자장가로 적절히 적을 재워가면서 (한대 치면 깨어난다) , 디버퍼를 효과적, 전략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만능 캐릭.

음표 시스템이 있는데 한 5분간 생각해보면 뭔가 알 것 같은데 알고 싶지가 않다 ㅡㅡ;;; 걍 오토 전투야

 1  5  10  15
 우쿨렐레 (액티브)
평타급으로 음표수가 늘어나면 공격력도 올라간다. 확률로 대상을 기본공격 스킬만 쓰게 하는 디버프를 2턴간 건다
 끌리는 노래 (액티브)
대상 적들을 데미지와 함께 앞으로 1칸 당긴다. 음표 1개 소모
 글루미 선데이 (패시브)
전투 돌입과 함께 적 전체에 2턴간 멜랑꼴리 상태
 높은 음자리표 (액티브)
타일 위의 모든 대상에게 3턴간 속도를 60% 증가 + 디버프 저항력 80. 음표 2개 이상이면 디버프 하나 삭제. 음표 1개 사용
 악보 그리기 (패시브)
턴 종료시 음표 1개 얻는다
음표가 쌓일 수록 버프 효과가 강해진다 (이런거였군;)
 자장가 (액티브)
데미지와 함께 2턴간 수면 상태에 빠뜨린다. 음표 1개 소모
 낮은 음자리표 (액티브)
범위 안의 대상에 속도를 35% 감소 시키고 디버프 저항력을 50% 감소. 음표가 2개 이상이면 적의 버프 하나를 삭제. 음표 1개 사용
 낮은 음자리표 (액티브)
범위 안의 대상에게 2턴간 속도 35% 감소 + 디버프 저항력 50% 감소. 음표가 2개 이상이면 버프 하나 삭제. 음표 1개 사용

헉 ㅡㅡ;; 스크롤 하니 옆에 더 있네;;;; 

 20  25  30  35
 룰루랄라 (패시브)
우쿨렐레를 룰루랄라로 강화
효과는 같다
 운명 교향곡 (액티브)
파티원 전원을 2턴간 공/마공 25%증가, 크리확률 50% 증가. 음표 2개 사용
 안단테 (패시브)
전투 시작과 동시에 적 전체의 속도 25% 감소, 공/마공을 10% 감소
 
 앙코르 (패시브)
턴 종료시 낮은 확률로 한번 더 행동. 음표 3개 누적시 확률 상승
 레퀴엄 : 진노의 날 (액티브)
적 전체에게 모든 음표를 써서 공격
 알레그로 (패시브)
전투 시작과 함께 모든 파티원의 속도 25% 증가 크리확률 5% 증가
 




냉기 마법사

카톡 친구 열심히 초대하면 얻을 수 있는 마법사 -_-.. 국민 법사가 되겠군요

 1  5  10  15
 고드름 (액티브)
대상에게 데미지를 주고 데미지의 3% 만큼 MP 회복
 눈덩이 (액티브)
대상을 데미지와 함께 1칸 뒤로 밀어낸다. 거리가 멀 수록 데미지 증가. 뒤로 밀려날 때 뒤에 적이 있으면 같이 데미지
 수정 고드름 (패시브)
고드름이 수정 고드름으로 업글, 데미지와 5% MP 회복
 해동 (액티브)
3x3 범위로 데미지를 주고 결빙중인 적을 낮은 확률로 즉사
 차가운 손길 (패시브)
공격시 낮은 확률로 1턴간 결빙
 혹한의 무기 (액티브)
대상에게 공격시 1턴간 결빙 시키는 효과를 가진 인챈트를 2턴간 걸어준다
 차가운 정기 (패시브)
공격으로 적을 죽였을 때 MP 20% 회복
 얼음 가시 (액티브)
3x1 범위로 높은 데미지를 준다

 20  25  30  
 영혼 동결 (패시브)
적을 죽였을 때 아군 진형에 얼음 결정이 소환되고 얼음 결정은 얼음 마법사의 마법을 랜덤으로 사용
 빙하의 균혈 (액티브)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결빙 중인 적은 피의 1/10 감소
 결정 강화 (패시브)
자신의 마법력과 최대 MP 10% 증가
 
 얼음 심장 (패시브)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때 턴 종료후 낮은 확률로 곧바로 행동
 블리자드 (액티브)
적 전체에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속도 50% 감소 디버프
 절대영도 (패시브)
공격 스킬 시전시 낮은 확률로 대상에게 1턴간 결빙
 

차가운 정기도 나쁘지 않다. 냉기 광역 마법과 눈덩이의 엄청난 파워로 막타는 손쉽게 차지 할 수 있다.

얼음가시보다는 해동이 잔몹들 처리하기엔 더 좋다. 차가운 정기와 함께면 순식간에 MP 복구도 가능



댄서

하트 1500? 1400개로 건설 가능

 1  5  10  15
 탬버린 하트 (액티브)
75의 데미지와 높은 확률로 2턴간 속도 30% 감소 디버프. 다음 행동까지 대기 시간 감소
 로즈마리 (액티브)
대상의 MP 30%회복시키고 2턴간 MP 15% 회복 버프
 퓨어 댄스 (패시브)
턴 종료 후 발동. 전체 영웅의 디버프 1개 지우고 낮은 확률로 모든 공격에 무적 상태 버프
 속박의 바람 (액티브)
2x2 범위에156 데미지를 주고 확률적으로 2턴간 속도 40% 감소 디버프
 살세라 (패시브)
탐험맵에 입장한 영웅 전체의 HP/MP 최대치 5% 증가
 라일락 (액티브)
상하좌우의 영웅에 마법력의 40% 만큼 회복시키고 2턴간 턴마다 HP 를 20% 회복 버프
 마일드 댄스 (패시브)
턴 종료 후 발동, 전체 영웅의 버프를 1턴 유지시간을 늘려주고 낮은 확률로 1턴간 속도 30%증가 버프
 비바 (액티브)
대상 영웅을 곧장 행동하게 해줌
 20  25  30  
 각성의 향기 (패시브)
탐험맵에 입장한 영웅 전체의 HP/MP 최대치 10% 증가
 보사노바 (액티브)
전체 영웅의 스킬 쿨타임 초기화
 치어리더 (패시브)
회복스킬 시전 시 대상의 버프수에 따라 개당 10%의 HP를 추가 회복
 
 텐션 (패시브)
자신의 행운과 속도가 20% 증가
 삼바 (액티브)
전체 영웅의 좋은 버프를 1턴 증가 시키고 1회 더 행동하게 하는 버프를 부여
 보호의 가무 (패시브)
자신의 HP가 30% 이하일 때 턴 종료시 전체 영웅에게 2턴간 물리, 마법 데미지 흡수 버프
 

잘만 쓰면 힐러의 자리를 위협하면서도 더 공격적이면서도 방어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은 


닌자



창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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