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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웨이브에 새로 추가된 캐릭터. 당초 외향만 봐서는 쩌는 딜러가 아니겠느냐 했는데 스킬을 보니
아하 탱커구나 했는데 막상 키워보니 이건 그냥 망(;)이다...
만약 버디러쉬 기획자가 이 글을 보거든 반성하기 바란다 -_- 버그도 좀 고치고
일단 근접 공격 캐릭터로 공격속도는 보통이다.
액티브 스킬 3개 다 공격적이고 (위협적이진 않다) 파티 버프 역시 공격적이라 (역시나 탁월한 효과는 아니다)
기대를 하고 키워봤지만 그냥 어정쩡한 캐릭에 불과했다.
하지만 한가지 특이한건 기본적으로 액티브 3스킬의 쿨타임이 꽤 짧은 편이라는 점이고 77렙에 직업 공격템에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었다는 것이다. 4개 붙이면 4.8초 쿨타임 감소 실제로 다 착용해보니 쿨타임
이 거의 4초에 한번 돌아왔고 4초에 한번 Rush&Crush 를 사용할 수 있었다 아마 MP 만 계속 보장된다면 DPS
는 괜찮지 않을까 싶다. 레이드에서 확인해본 결과 뭐 결과는 그럭저럭이었다. 근데 85렙까지 77렙 템을 쓸 순
없으니까 이 마저도 언제까지 재미볼지는 미지수 아니겠는가 싶다
Good job? nono so bad
이 템만 믿고 열심히 77렙까지 키워보자
끼얏호 다 찼어 +_+ 역시 좋구나
스킬 이거 어쩔꺼야 ㅠㅠ 찍을게 없어 다른 공격스킬 업그레이드 해봐야 데미지는 쥐꼬리 만큼 오르고 MP 소모
만 작살 날 것 같아 안그래도 쿨타임도 적은데 그럼 그냥 손가락 빨고 있어야 된단 말이야
만 작살 날 것 같아 안그래도 쿨타임도 적은데 그럼 그냥 손가락 빨고 있어야 된단 말이야
액티브
Rush&Crash
- 타겟이 있으면 타겟을 향해 빠르게 돌진, 타겟이 없으면 그냥 정면으로 돌진
쿨타임이 굉장이 짧고 77렙의 직업템 차면 그야말로 광속의 연타가 가능하다
스킬 설명에는 5초간 방어력이 증가한다고 되어있는데 그런거 버그로 작동을
안하고 있는 상태. 3번에 걸쳐 연속 데미지를 준다. 위력 자체는 별로. MP
소모는 적다. 1/3 화면 정도의 광역 공격.. 러쉬앤캐쉬만큼 병맛 스킬이다...
- 스킬당 스킬데미지 5%, 방어력 5% 증가 (방어력은 버그로 미적용 중)
Rush&Crash
- 타겟이 있으면 타겟을 향해 빠르게 돌진, 타겟이 없으면 그냥 정면으로 돌진
쿨타임이 굉장이 짧고 77렙의 직업템 차면 그야말로 광속의 연타가 가능하다
스킬 설명에는 5초간 방어력이 증가한다고 되어있는데 그런거 버그로 작동을
안하고 있는 상태. 3번에 걸쳐 연속 데미지를 준다. 위력 자체는 별로. MP
소모는 적다. 1/3 화면 정도의 광역 공격.. 러쉬앤캐쉬만큼 병맛 스킬이다...
- 스킬당 스킬데미지 5%, 방어력 5% 증가 (방어력은 버그로 미적용 중)
Rampaging Attack
- 전방을 향하 칼을 돌리며 일직전상의 적을 공격. Rush 만큼의 범위, 공격
직후 7초간 공격력이 20% 올라간다. 데미지 자체는 높지 않아 몰이 사냥을
하려고 생각했다면 오산. 걍 1개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공격력 증가 효과
만 가지고도 좋은 스킬인 듯. 역시 쿨타임은 짧은 편이고 MP소모도 적다
- 스킬당 스킬데미지 3%, 범위 2% 증가
- 전방을 향하 칼을 돌리며 일직전상의 적을 공격. Rush 만큼의 범위, 공격
직후 7초간 공격력이 20% 올라간다. 데미지 자체는 높지 않아 몰이 사냥을
하려고 생각했다면 오산. 걍 1개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공격력 증가 효과
만 가지고도 좋은 스킬인 듯. 역시 쿨타임은 짧은 편이고 MP소모도 적다
- 스킬당 스킬데미지 3%, 범위 2% 증가
Infinite Chopping
- 전방으로 검풍을 날린다 4회 정도? 데미지는 별로 높지 않고 스킬 레벨이
오르면 횟수도 늘어난다는데 정확히 몇 레벨에 횟수가 올라가는지 알 수
없다. 사실 기초 데미지만 봐도 20렙의 스킬 데미지가 예상 되기 때문에
횟수고 뭐고 20스킬이 아까워서 안올린 케이스. (생각회로 횟수가 많이
올라가면 반전은 있을 수 있겠지만, 나그네의 경우도 횟수 증가라고 해서
열심히 찍었지만 결국 20렙에 + 1 횟수 증가였다;;;)
- 스킬당 스킬 데미지 2%
패시브
- 전방으로 검풍을 날린다 4회 정도? 데미지는 별로 높지 않고 스킬 레벨이
오르면 횟수도 늘어난다는데 정확히 몇 레벨에 횟수가 올라가는지 알 수
없다. 사실 기초 데미지만 봐도 20렙의 스킬 데미지가 예상 되기 때문에
횟수고 뭐고 20스킬이 아까워서 안올린 케이스. (생각회로 횟수가 많이
올라가면 반전은 있을 수 있겠지만, 나그네의 경우도 횟수 증가라고 해서
열심히 찍었지만 결국 20렙에 + 1 횟수 증가였다;;;)
- 스킬당 스킬 데미지 2%
패시브
Chopping Defense
- 캐릭터 기본 방어력과 Rush&Crash 방어력을 올린다는데 일단 Rush&Crash
가 오류 상태이기 때문에 뭔 말인지 이해가 안되고 있는 상황; 그냥 당장
은 캐릭터 자체 방어력이 증가한다는 것을 믿고 가자..
- 스킬당 방어력 1% 증가
- 캐릭터 기본 방어력과 Rush&Crash 방어력을 올린다는데 일단 Rush&Crash
가 오류 상태이기 때문에 뭔 말인지 이해가 안되고 있는 상황; 그냥 당장
은 캐릭터 자체 방어력이 증가한다는 것을 믿고 가자..
- 스킬당 방어력 1% 증가
Harder Stronger
-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과 스킬공격력을 올린다. 돌이켜보면 별로 티도 안
난다 ㄱ-;;; Chopping 스킬 공격력 왜 이렇게 구려
- 스킬당 공격력 0.5%, 스킬공격력 1% 증가
- 마스터시 공격력 10%, 스킬 공격력 20% 증가
-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과 스킬공격력을 올린다. 돌이켜보면 별로 티도 안
난다 ㄱ-;;; Chopping 스킬 공격력 왜 이렇게 구려
- 스킬당 공격력 0.5%, 스킬공격력 1% 증가
- 마스터시 공격력 10%, 스킬 공격력 20% 증가
Weight Training
- 캐릭터의 최대 HP 를 증가시키고 어그로 끌 확률을 높인다. 다 찍어본 결
과 어그로 그리 잘 끌리는지 모르겠다. 삽질 한 듯
- 스킬당 최대체력 0.5%증가 공격당 어그로 끌 확률 0.5%증가
- 마스터시 최대체력 10%, 어그로 확률 10% 증가
- 캐릭터의 최대 HP 를 증가시키고 어그로 끌 확률을 높인다. 다 찍어본 결
과 어그로 그리 잘 끌리는지 모르겠다. 삽질 한 듯
- 스킬당 최대체력 0.5%증가 공격당 어그로 끌 확률 0.5%증가
- 마스터시 최대체력 10%, 어그로 확률 10% 증가
InnerPeace
- 파티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조금 올리는 아우라
- 스킬당 공격력 0.1%, 방어력 0.2% 증가
- 마스터시 공격력 2%, 방어력 4% 증가
- 파티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조금 올리는 아우라
- 스킬당 공격력 0.1%, 방어력 0.2% 증가
- 마스터시 공격력 2%, 방어력 4%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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