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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프로젝트 창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아래 함수를 이용해서 경로를 추출 하면
AssetDatabase.GetAssetPath(Selection.activeObject); | "Assets/선택한오브젝트(폴더)경로" |
그리고 Application 에서 지원하는 각종 경로 찾기를 사용하면...
Application.dataPath |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C:/Users/Neive/AppData/LocalLow/DefaultCompany/프로젝트명"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StreamingAssets" |
Application.temporaryCachePath | "C:/Users/Neive/AppData/Local/Temp/DefaultCompany/프로젝트명" |
결국 Application.dataPath 를 써야 되는데 위에 에디터에서 선택한 것을 이용하려고 하면 Assets 가 중복이
되어버린다
-_- 아.. 그냥 지워버리고 쓰자
그리고 아래 패스도 골 때린다
Directory.GetFiles(Application.dataPath + "/" + 선택); |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폴더명\\파일명" |
Directory.GetDirectories(Application.dataPath + "/" + 선택); |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폴더명\\디렉토리명" |
\\ 박혀있는 경우 있으니 replace 로 / 로 고쳐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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