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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Unity3D - Editor 에서의 경로

by neive 2014. 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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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프로젝트 창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아래 함수를 이용해서 경로를 추출 하면


 AssetDatabase.GetAssetPath(Selection.activeObject);  "Assets/선택한오브젝트(폴더)경로"


그리고 Application 에서 지원하는 각종 경로 찾기를 사용하면...


 Application.dataPath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C:/Users/Neive/AppData/LocalLow/DefaultCompany/프로젝트명"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StreamingAssets"
 Application.temporaryCachePath  "C:/Users/Neive/AppData/Local/Temp/DefaultCompany/프로젝트명"


결국 Application.dataPath 를 써야 되는데 위에 에디터에서 선택한 것을 이용하려고 하면 Assets 가 중복이 

되어버린다


-_- 아.. 그냥 지워버리고 쓰자 


그리고 아래 패스도 골 때린다

 Directory.GetFiles(Application.dataPath + "/" + 선택);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폴더명\\파일명"
 Directory.GetDirectories(Application.dataPath + "/" + 선택);  "C:/Users/Public/Documents/Unity Projects/프로젝트명/Assets/폴더명\\디렉토리명"


\\ 박혀있는 경우 있으니 replace 로 / 로 고쳐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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