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레이드는 기존 공성에서 피해 80% 깎고 버티는 덱에 피를 많이 봐서 그런지 피해감소 등 능력치
저하계 디버프는 전혀 안먹히게 해뒀습니다. 그리고 오래 못버티는 안전장치로 턴마다 점점 쎄지게 되었지요
결국 버티기 안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에 극딜을 하는것이 중접을 맞추는게 낫다 라는...
그 핵심에 있는게 바로 [스파이크] 다음에 무슨 레이드 보스가 추가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용가리에 한해서는
스파이크는 필수 입니다.
화룡의 스킬의 패턴은 처음 평타, 전체 스턴, 전체 화염 이 순서로 고정되어 있어서 몸빵 안되는 힐러들이나
6성 이하의 영웅들은 순삭 당할 수 있습니다. 거슬리는게 이 전체 스턴과 전체 화염인데 이걸 다 막아낼 수 있
는 가장 좋은 효율은 스파이크로 물론 유이나 카론의 화염 스턴 내성도 6턴이라는 긴 시간이지만 실제 6턴
을 버티는것도 쉽지 않고 유이 카론 둘다 쓰면 딜 줄어들고 자리 2개나 차지하는 바... 그냥 괜찮은 구성을 생
각해보자면...
물공계 - 리나
스파이크 / 리나 / 아일린 / 탱커 / 딜러
물공계 - 델론즈
스파이크 / 델론즈 / 루시 / 탱커 / 딜러
마법계
스파이크 / 에스파다 or 데이지 / 빅토리아 / 리나 / 탱커
마법계 에스파다/데이지는 마공 데미지 감소 or 광역 공격 감소를 이용한 방법인데... 잘 모르겠;;
탱커는 기본적으로 루디나 에반을 말하는 것이겠지만.. 헬레니아도 상당히 아픈 평타의 공격에서
힐러들을 지켜주니 나쁘지 않습니다 (라기보단 에반이나 루디보다 우위... )
아무튼 이번 레이드 업데이트마저 갓파이크의 존재가 더 필요하게 됐으니....
다음 레이드는 조커나 쥬피 같은 얘들도 살 수 있도록 레이드 보스가 방어계버프를 건다던지
레이드 보스보다 피통 많은 쫄들을 데리고 나와서 약점 공격이 터져줘야 딜이 나오는 식으로 해줬
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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