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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일린 |
비담 |
에이스(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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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 (링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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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
기본형은 위와 같이 하고 나머지 x 에 뭘 넣을 것인가를 고민해보도록 하면...
기본형이 가진 특징을 알아야 한다...
장점
- 비담 27 27 최속으로 만들 었을 시 동급 비담이 앞줄이 아니라면 선빵은 가져온다
- 비담 자체가 3, 4 인 스킬이라 아직까지는 보진 스킬 터졌을 때 손해보는건 없다
단점
- 5인 광역에 취약
- 상대도 스파(링링) 으로 상태 이상 턴제로 가지고 있다면 턴간데미지 무효 계통에 시간을 뺏긴다
- 5인 광역 (아일린, 에이스(유리), 스파) 가 너무 많다.. 상대 소이나 소교에 페이즈를 넘겨줄 가능성 높음
다만 스파에서 링링으로 대체 했을 때 다소 극복 가능.. 물론 상대에 소교(소이) + 스파가 아닌 이상은
스파 5인도 무의미 하진 않음
그럼 X 는?
- 델론즈 : 선타 능력 극대화 팀속도 향상과 데미지 증대에 좋음
- 권호 : 상대 턴간데미지 무효 / 5인 무효에 유효 (단일 관통기, 전체 턴밀기 보유), 덤으로 상대 막기/크리 감소로 공격/방어 효율 증가
- 로즈 : 상대 턴간데미지 무효와 5인 무효에 유효.. 본인 자체도 관통 / 턴밀기에 2 / 3인 스킬이라 로스가 덜함
- 소교 : 5인 광역에 대해서 2턴간 안전성 확보, 관통이가 일단 있긴 있어서 턴무적에 쓸 순 있겠지만...
- 여포 : 권호보다 생존력이 높으면서 중간적인 유틸 형태가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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