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ko/GettingStarted/DownloadingUnrealEngine/index.html
ㄴ 이 내용을 참고했음
사전 조건 : GitHib 가입
연결하기
https://www.unrealengine.com/ko/ue4-on-github
ㄴ 더 자세한 연결 방법은 여기서
1. 언리얼 엔진 4 사이트 로그인
2. 개인 > 연결된 계정 > GITHUB 선택
3. 연동 완료 되면 아래 사이트로 이동
4. 무슨 언리얼에서 초대가 왔다고 하는데 수락하면 언리얼 엔진 소스 다운로드에 접근 가능
5. 아래 사이트에서 GitHub Desktop 설치
6. 아래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 Fork 라는걸 눌러서 내 리포지토리로 가져오고 브랜치 버전 선택 후 Clone or Desktop 선택
https://github.com/EpicGames/UnrealEngine/releases
7. 깃이 연결되어 뜨면서 저장소 복제가 뜨면 원하는 위치에 복제, 다운로드
8. 다 받으면 받은 디렉토리로 이동해서 Setup.bat (윈도우 배치 파일)을 실행, 다운로드
9. 다음 GenerateProjectFiles.bat 실행
https://docs.unrealengine.com/ko/GettingStarted/DownloadingUnrealEngine/index.html
이 과정에서 애러가 뜨면서 안되면 해당 버전의 닷넷프레임워크 개발자버전을 설치
10. UE.sln 을 더블 클릭해서 비쥬얼 스튜디오를 실행 시키고, 솔루션 구성을 Development Editor 로, 플랫폼은 Win64 로 설정한 뒤 솔루션 탐색기에서 UE4 을 우클릭하고 Build 를 선택합니다. 시스템 사양에 따라 컴파일이 10-40 분 걸릴 수 있습니다.
11. 컴파일 완료 후 에러가 없다면 다시 UE4 를 우클릭해서 [시작 프로젝트 설정] 으로 들어가서 UE4 를 시작 프로젝트로 변경 후 F5 (or ctrl F5) 를 눌러서 실행. 최초 쉐이더 빌드가 굉장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멈춘것으로 착각할 수 있으니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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