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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받는 곳
그냥 압축 풀어서 덮어써도 상관은 없는데 안드
로이드 빌드할 때 문제가 생긴다 그걸 막기 위해
서는
1. Assets 안에 있는거만 내 Assets 안에 복사
2. Packages 안에
[ UnityChanSpringBone-release-1.1 ]
[ UnityChanToonShaderVer2_Project-urp-2.4.0 ]
2개의 폴더가 있는데 이걸 복사해서 내 Packages 폴더
로 복사하고 각각 안에 Editor 라는 폴더는 따로 잘라
내서 Assets/Editor 폴더에 모아넣는다
3. Editor 안에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asmdef ]
[ Unity.UniversalToonShader.Urp.Editor.asmdef ]
2개의 파일이 있는데 둘 중 하나는 지워야
되고 그 한 내용을 한쪽에 몰아줘야 한다
본인은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asmdef ]
에 아래와 같이 몰아줬다
{
"name":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
"references":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
"Unity.UniversalToonShader.Urp"
],
"includePlatforms": [
"Editor"
],
"optionalUnityReferences": [],
"excludePlatforms": [],
"allowUnsafeCode": false,
"overrideReferences": false,
"precompiledReferences": [],
"autoReferenced": true,
"defineConstraints": [],
"versionDefines": [],
"noEngineReferences": false
}
4. 이후 안드로이드로 스위치 후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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