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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어플리케이션

캐릭터 - Aiki Lu (아이키 루)

by neive 2011. 10.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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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깨, 쌍칼로 불리우는 아이키 루...
I Kill You 의 어원으로 추정된다 -_-;;;

근접형 캐릭터로 역시 쌍칼 답게 2대를 치는데 공격력이 반반씩 적용되거나 그런것도 아닌 듯;;;
근접전 데미지로는 전클래스중 최고가 아닐까 싶다

 

바닥 장판 이 상태일때가 I Win + Roar 상태

 


Roar 단독 상태

I Win 상태 같지만 파티원들에게는 없는 작은 주황색 버프가 보인다 저것이 How dare you 효과




스킬에 대해 알아보자-

액티브
Shooting Dumplimg
- 스킬당 스킬데미지 5%, 사이즈 증가
왕만두를 높이 던져 맞은 적들로 하여금 스턴 유발. 스킬 레벨에 의해서만 사이즈 증가
가 있는게 아니고 아이키루 자신의 데미지가 높아지면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데미지가
클 수록 사이즈가 커짐) 던지는 타이밍이라던가 안좋아서 약간의 범위가 있긴 하지만 몰
이 사냥이나 이런데 쓰진 못한다.. 그냥 1개 찍고 레이드 스턴 캔슬용으로 쓰인다

Roar
- 스킬당 파티원데미지 1%, 회피 1%
완소 스킬 파티원 전원의 공격력을 20%나 올려준다.

Blade Typoon
- 스킬당 스킬데미지 2%, 거리 2%
디아2 바바리안의 훨윈드랑 비슷한 스킬 (아니; 같은가) 오랫동안 돌면서 치지만 스킬
사용 도중에 스턴 맞아서 풀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비효율적임

패시브
Quick soft light step
- 스킬당 회피 0.5% 증가
다 찍으면 10% 회피 증가.. 아이템 부위에 따라 한 3%씩 되니 6군데 떡칠하면 18% 정도
에 밤피노 파티 오오라로 10%정도 추가.. 한 40%정도에 복용하는 아이템으로 회피 더 올
릴수도 있다. 그러나 보통 필드에서는 맞기 전에 적을 죽이고 레이드 에서는 아이키루가
몸빵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 사실상 회피 발동 자체가 어려움

How dare you
- 스킬당 발동확률 2% 지속시간 0.5초 데미지 2% > 40%, 10초, 40%
적의 공격을 회피 했을 때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 공격력 증가. 꽤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적의 공격을 회피해본적이 없어서 발동이 된적이 없다;;; 회피 패시브 다 찍어봤자 10%
고 다른데서 많이 붙인다 한들 잘 피할 것 같지도 않다. 그러나 회피 증가 아이템 복용을
하면 혹시 또 모르겠다.

I Win
- 스킬당 지속시간 0.5초, 파티원데미지 1%
스킬 설명에는 안나와있지만 파티원 전체에게 공격력 증가 버프가 일정시간 동안 걸린
다. 이펙트가 멋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스킬.

Dance For Attack
- 스킬당 데미지 0.7%, 최대 체력 -0.3%

필수적인 패시브. 피통 작아지는건 얼마 안하기 때문에 과감히 투자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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