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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스크립트 array 에서의 추가 / 삭제.. 예나 지금이나 더럽게 후잡하다 ㅋ
예제
struct _Data { var string sIndex; var int nVal; }; var array<_Data> List; function Add() { local int n; List.Insert(List.Length, 1); n = List.Length - 1; List[n] = NewData; List[n].nVal = 123; } function Del() { local int i; for(i=0; i < List.Length; ++i) { if(List[i].sIndex == "DelData") { List.Remove(i, 1); --i; } } } function Del2() { local _Data temp; foreach List(temp) { if(temp.sIndex == "DelData") List.RemoveItem(temp); } } // 최근 추가된 array search 를 통해서도 삭제 가능하다~ function Del3() { local int i; i = List.Find('sIndex', "DelData"); // 'nVal' 로 하면 다른 것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다 List.Remove(i,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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