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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UDK > 언리얼 스크립트 array

by neive 2012. 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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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스크립트 array 에서의 추가 / 삭제.. 예나 지금이나 더럽게 후잡하다 ㅋ

예제


struct _Data
{
	var string sIndex;
	var int nVal;
};

var array<_Data> List;

function Add()
{
	local int n;

	List.Insert(List.Length, 1);

	n = List.Length - 1;

	List[n] = NewData;
	List[n].nVal = 123;
}

function Del()
{
	local int i;

	for(i=0; i < List.Length; ++i)
	{
		if(List[i].sIndex == "DelData")
		{
			List.Remove(i, 1);
			--i;
		}
	}
}

function Del2()
{
	local _Data temp;

	foreach List(temp)
	{
		if(temp.sIndex == "DelData")
			List.RemoveItem(temp);
	}
}

// 최근 추가된 array search 를 통해서도 삭제 가능하다~
function Del3()
{
	local int i;

	i = List.Find('sIndex', "DelData");	// 'nVal' 로 하면 다른 것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다

	List.Remove(i,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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