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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2 / 10
몬스터 공격과 플레이어 리액션을 추가하면서 약간의 깨달음을 얻었다 -_-
뭔가 잘못된 Controller State 를 쓰고 있었던 것 같은데.. 한번 바꿔보고 맞는 것 같으면 싹 정리를 해야할 듯
뭔가 정신없어진 듯..
2012 / 2 / 12
결국 Controller 관계를 정리했다.. PopState 와 PushState 동작에 착각을 하고 있었던 듯
PopState 나 PushState 는 대단히 편리하고 유용하지만 로직 짜는 것 이상으로 게임 동작과
흐름에 대한 짐승같은 감각이 필요한 듯;;
스피디한 난투와... 난투... 가 끝; 흠
거기에 Controller 의 FocalPoint 도 궁금해서 시각적 이펙트를 추가해놓고 지켜보니... 음..
죽을 땐 자기 자리를 보이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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