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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AnimSet 교환

by neive 2012.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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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wn 의 Spawn 후 모델이나 이런 것은 교체가 간단한데

각 Pawn 마다 AnimSet 을 교체하고 싶을 경우엔 딱히 지원되고 있는 함수가 없다

직접 만들어야 되는데... 주의 할 점이 있다

윗쪽 3마리의 Pawn 들의 자세가 잡혀있지 않다



function bool SetAnimSet(string sFullPath, int n=0)
{
	local AnimSet temp;

	if(sFullPath== "")
		return false;

	temp = AnimSet(DynamicLoadObject(sFullPath, class'AnimSet'));
	if(temp != None)
	{
		Mesh.AnimSets[n] = temp;
		Mesh.UpdateAnimations();
		return true;
	}

	return false;
}



중요한건 UpdateAnimation() 의 호출이다.. 빼먹기 쉬운데 이걸 해주면 제대로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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