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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용의 언리얼 엔진이라면 사용할 일 없는 방법이지만..
UDK 에서도 ini 에 때려 넣을 것이라면 사용할 일 없는 방법이지만...
object 형 데이터를 담고 있는 정적 데이터들을 Class Name 만으로 직접 억세스 하는 방법을 알아 봅시다-
베이스 클레스
class CData extends Object; var array<string> strList; defaultproperties { }
데이터 클레스 1
class CData_001 extends CData; defaultproperties { strList(0)="hello" strList(1)="hi" strList(2)="bye" }
데이터 클레스 2
class CData_002 extends CData; defaultproperties { strList(0)="안녕하세요" strList(1)="안녕" strList(2)="잘가" }
사용 예제
function foo(string sName) { local class<CData> tempClass; local CData temp; local array<string> strList; local string s; tempClass = class<CData>( DynamicLoadObject("MyMod.CData_" $ sName, class'Class') ); // 본인 상황에 맞게 MyMod 부분을 바꿔야 겠죠? if(tempClass != None) { temp = new(self) tempClass; if(temp != None) strList = temp.strList; } foreach strList(s) `Log("strList :" @ s) } function fooo() { foo("001"); // 결과적으로 CData_001 의 값을 얻는다 foo("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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