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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UDK > 내 게임 만들기 (16)

by neive 2012. 2.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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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2 / 25

NPC 와 대화도 넣은 김에 겸사겸사 용병으로 활동 할 수 있게 해줘봤다

따라만 다니는 민폐 NPC 는 이제 가라! 자체적으로 싸우고 다시 내게 돌아오는

스마트한 NPC -_-

초기에 Pawn 설계를 잘 해둔 탓에 간단히 확장이 가능했다...

Pawn.. 체스의 쫄병... ㅠ_ㅠ 그러나 끝까지 살아서 이동을 하면 프로덕션을 통해

킹을 제외한 모든 병종으로의 변형이 가능하다는 룰이 있듯이..

아마 언리얼의 엔지니어는 모든 것이 될 수 있는 것의 베이스라고 Pawn 이라고 지

었나보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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