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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UDK > 내 게임 만들기 (14)

by neive 2012. 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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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2 / 21

블러 추가 이후 더 다이나믹한 뭔가를 찾아 고민하다가 컷 인 시스템을 만들어 보기로 했다.

보통은 준비된 원화나 그런걸 화면 중앙에 그려주면서 빠샤 하는게 보통인데.. 원화로는 일일이 그리기도

힘들거니와 모처럼 커스터마이징된 나의 캐릭터가 충분히 반영되지 않는다는 아픔이 있다

그래서 동적 컷 인 시스템의 필요성을 생각해서 만들었다 -_-...

사용 용도는 스킬의 사용 시의 임펙트, NPC 와의 회화 혹은 독백시 캐릭터 얼굴 (혹은 상체) 표시와 대화

자막 처리 (좌는 NPC 혹은 몬스터) 우는 내 캐릭터 고정, 필요에 따라서는 컷 인의 중앙 배치, 화면 전체

배치도 옵션 처리하고 해서 이벤트용으로도 활용..


헉.. 나왔네 우쭈쭈

언리얼의 수려한 그래픽으로 인해 그린것 못지 않게 잘 나온다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실시간 반영 @.@)=b

실시간으로 보여지기도 하지만 사진에 찍힌 듯한 처리도 된다


다음은 NPC 한마리 박고 상호 컷 인 대화다 -_-ㅋㅋ 궁극으로는 NPC와 연예도 시스템도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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