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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뮤지엄 (~2025)

Eleminarth 2x ver

by neive 2012. 7.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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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레미나스 (Eleminarth) ver 2.13

자체 개발한 엔진을 이용해서 만든 액션 RPG 게임.

(매우 초기 상태;;; RPG 게임이라 말하기 뭐하네)

 

조작법 ---------------------------------------------------

상하좌우 - 이동

F9 - 상태창

F10 - 인벤창

Insert, Delete - 선택에 해당 (상태창에서 쓰임)

Home, End, Pgup, Pgdn - 커서의 이동 (상태창에서 쓰임)

스페이스 - 공격

쉬프트 + 방향키 - 대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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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이게 참 아쉬움이 많다. 맵툴 소스 분실로 (사정 아는 사람은

알꺼다 ㅠ_ㅠ 진짜 울고 싶다;; 군대 갔다 온사이;; 하드 포맷;;;)

다소 의욕을 잃은 상태라... 일단 기본 셋팅만 해뒀다. 물론 메모장

작업이라도 하면 지형에 굴곡이나 타일의 다양화를 해서 시각적

으로 더 이동하는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이게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런 가능성은 이미 먼저 게시된 내 3D 맵툴을 실행 시켜

보면 이렇게도 될 수 있구나 하는 것을 충분히 아리라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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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

몬스터의 HP는 1~1000 까지 다양. 레벨도 1~10까지 있으나...

아직 레벨이 몬스터의 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HP 하나뿐. 이거 손

댔다가는 일이 커질까봐 일단 보류중. 주인공의 AP 만큼 데미지

를 줄 수 있으나... 때려 잡을 만한 녀석은 몇 안될 듯.

잡아도 아직까지 경험치의 업이나 렙업은 구현해놓지 않았음.

역시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일이 커지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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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화면 & 타이틀화면 & 세이브 화면 -----------------------

로고는 내가 만든 게임에 정(?)을 주기 위해서 특별히 제작했고

타이틀화면은... 역시 없으면 안되니까. 해줬고 세이브 화면은

세이브 로드 기능은 빼놓은 상태라 그냥 패스하게 해둠. 스페이

스로 넘기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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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

만들다 만들다 보니... 추가할게 무한한...;;;

이대로 엥? 이게 좀 부족한데? 해서 계속 추가하다보면

게임 완성작 나오겠다 싶더라는... 취직해야되는데 개발만

계속 할 순 없없으니까.

만들면서 참 깨닫는 것도 많았고 새벽까지 작업하다 기분이 좋

아 큰소리를 지를 뻔한 적도 많았다.

자, 다음 버젼을 향해 -_-)/ 전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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