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terialInstance.uc
// SetParent - Updates the parent.
native function SetParent(MaterialInterface NewParent);
// Set*ParameterValue - Updates the entry in ParameterValues for the named parameter, or adds a new entry.
native function SetVector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const out LinearColor Value);
native function SetScalar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float Value);
native function SetScalarCurv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const out InterpCurveFloat Value);
native function SetTextur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Texture Value);
native function bool GetTextureParameterValue(name ParameterName, out Texture Value);
예를 들어, 머티리얼에서 param > vector param 을 예를 들어 만들어 보고
스크립트에서는
local MaterialInstanceConstant temp;
local LinearColor clr;
// .. 중략 ..
temp.SetVectorParameterValue('HairColor', clr);
temp.SetScalarParameterValue('none', 0);
// .. 중략 ..
이런식으로 색깔 값을 넣어주면 되지요
원래색에서
테스트용 커멘드를 통해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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