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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RPG 만들기 (23)

by neive 2012.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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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여마리의 캐릭터 오브젝트들이 대규모 전투를 하는 것을 꾸며봤습니다, 부하 테스트 겸 시험해 봤는데 애초에 필드

고 뭐고 LOD 전혀 안쓴 상태에 에디터 플레이인걸 감안한다 해도 썩 좋은 성능은 아닌 듯 58 프레임 정도가 나오네요

NPC 와 몬스터 오브젝트들의 전투... 흔히 나오는 디아블로3의 요세전 (물론 이건 AI 는 아니고 연출된 장면이지만) 이

나 블레이드 앤 소울의 세력들 다투고 있는 규모 보다는 조금 큰 정도?

안캠코더로 한번 해 봤는데 ㅠㅠ 아.. 철수형... 촬영 60 프레임은 해줘야지 한계가 30이 뭐야.. 엄청 끊기네

다음엔 다른거로 해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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