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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된 애니메이션
http://korea.unity3d.com/board/index.php?db=qnalist&no=1985&mari_mode=view@view&cate=&page=1&listURL=http%3A%2F%2Fkorea.unity3d.com%2Fboard%2F%3Fpage%3D1%26db%3Dqnalist%26search%3Dtitle%26search_str%3D%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search=title&search_str=%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temp
FBX Importer - Animations Tab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Components/FBXImporter-Animations.html
스크립트에서 애니메이션 변경
루프모드 : animation.wrapMode = WrapMode.Loop;
각 애니 접근 : Animation anim = animation["Idle"];
애니메이션 교체 :
animation.CrossFade("Idle");
animation.CrossFade("Run", 0.2f); // 0.2ch내에 교체
현재 애니메이션 끝나고 교체 :
animation.CrossFadeQueued("Idle", 0.3f, QueueMode.PlayNow);
FBX 플러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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