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Unity

Unity 3D - BladeMaster / WeaponTrail

by neive 2013. 8. 28.
728x90

캐릭터에 해당하는 Blade Master 본체용 스크립트와 컨트롤러용 스크립트가 있다

public 으로 추가된 WeaponTrail 에 직접 드래그 해서 어태치 했는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런식으로 되어있다

BladeMaster 에는 단지 WeaponTrail 용 오브젝트를 가지고 있을 뿐 별 역활은 없고

Animation Controller 에서 WeaponTrail 의 시작과 정지를 지시한다

웨폰 자체는 별게 없다.. 아무것도 없다는걸 각인시키기 위한 샷이랄까 ㅡㅡ;;


결국 무기 아래에 이런 오브젝트를 붙여놓고 위와 같이 세팅을 해놓자... 이런이런..

매쉬 자체를 비워놓고 검의 괘적을 따라 실시간으로 매쉬를 재구성하는 것인가 ㅡ,.ㅡ;;; 부하는 괜찮으려나...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 기본 함수  (0) 2013.09.23
Unity 3D - 두 벡터 사이의 각  (0) 2013.08.30
Unity 3D - LOD 관련  (0) 2013.08.19
Unity 3D - Animation Scripting  (0) 2013.08.15
Unity 3D - FBX 애니메이션 animation import export  (0) 2013.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