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tring[] list = sFiles.Split('\n');
별거 없어 보이는 한 줄 이지만.. list 는 늘 null 이었다... list 라는 이름 자체를 사용하면 안되는 것이었다;;;
디버깅도 안된다.. list 라는 예약어가 있었는지 그냥 null 로 자연스럽게;;;;;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www.assetBundle.Load 로 다운 안받아질 때 (0) | 2014.11.28 |
---|---|
Unity 3D - BuildPipeline AssetDependencies (4) | 2014.11.05 |
Unity3D - Shader Syntex Value (0) | 2014.10.23 |
Unity3D - Matrial Shader 교체 (0) | 2014.10.23 |
Unity 3D - C# delegate Dictionary (0) | 2014.07.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