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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UniRx - 튜토리얼 2

by neive 2016.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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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UniRx 튜토리얼 2

 


using UnityEngine;
using UniRx;
using UniRx.Triggers; // Triggers Namepsace
using System;


public class TestTrig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Get the plain object
		//var obj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Cube);
		// 원래 예제는 위에 꺼지만 아래 처럼 그냥 새로운 오브젝트 하나를 생성하는 것으로도 족하다...
		var obj = new GameObject ();

		// var 이지만 실은 GameObject 인 obj 에 컴포넌트 ObservableUpdateTrigger 를 부착하고 몇 가지
		// 설정을 하는 부분...
		// Update 하라고 함수 하나 날려주고 (Fixed, Last 도 가능..)
		// 업데이트 주기는 초당 30번으로 설정
		// Update 때 마다 (x 는 신경 쓰지말고)
		obj.AddComponent<ObservableUpdateTrigger>()
			.UpdateAsObservable()
				.SampleFrame(30)
				//.Subscribe(x => Debug.Log("cube"), () => Debug.Log("destroy"));
				.Subscribe(x => Run(), () => OnDestroy());	// 위에 것이 보기 어렵다면 이거면 알아보기 더 좋다...
		
		// obj 를 10초 후 삭제하라는 것...
		GameObject.Destroy(obj, 3.0f);
	}

	void Run()
	{
		Debug.Log ("Update");
	}

	void OnDestroy()
	{
		Debug.Log ("Destro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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