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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Rx 튜토리얼 2
using UnityEngine; using UniRx; using UniRx.Triggers; // Triggers Namepsace using System; public class TestTrig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Get the plain object //var obj = GameObject.CreatePrimitive(PrimitiveType.Cube); // 원래 예제는 위에 꺼지만 아래 처럼 그냥 새로운 오브젝트 하나를 생성하는 것으로도 족하다... var obj = new GameObject (); // var 이지만 실은 GameObject 인 obj 에 컴포넌트 ObservableUpdateTrigger 를 부착하고 몇 가지 // 설정을 하는 부분... // Update 하라고 함수 하나 날려주고 (Fixed, Last 도 가능..) // 업데이트 주기는 초당 30번으로 설정 // Update 때 마다 (x 는 신경 쓰지말고) obj.AddComponent<ObservableUpdateTrigger>() .UpdateAsObservable() .SampleFrame(30) //.Subscribe(x => Debug.Log("cube"), () => Debug.Log("destroy")); .Subscribe(x => Run(), () => OnDestroy()); // 위에 것이 보기 어렵다면 이거면 알아보기 더 좋다... // obj 를 10초 후 삭제하라는 것... GameObject.Destroy(obj, 3.0f); } void Run() { Debug.Log ("Update"); } void OnDestroy() { Debug.Log ("Destro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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