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자신의 리스팅된 데이터를 유니티 Assets 폴더에 csv 파일로 생성하는
예제 입니다
using System.IO;
void MakeCsv()
{
FileStream fs = new FileStream("Assets/result.csv", FileMode.Append, FileAccess.Write);
StreamWriter sw = new StreamWriter(fs, System.Text.Encoding.Unicode);
var list = 당신의 데이터;
for (int i = 0; i < list.Count; i++)
{
var tmp = list[i];
//Debug.Log(string.Format("{0},{1}", tmp.nIndex, tmp.sName));
sw.WriteLine(string.Format("{0},{1}", tmp.nIndex, tmp.sName));
}
sw.Close();
}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tate 값 360 -> 0~1 구하기 (0) | 2020.09.22 |
---|---|
원형 그래프 (Kerisdiagramm) (0) | 2020.09.18 |
Load Resources Csv & delegate & parser (0) | 2020.09.03 |
목록에 없는 API 레벨로 빌드하기 (0) | 2020.08.26 |
Texture 다운로드 (0) | 2020.08.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