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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로컬 데이터 저장

by neive 2020. 9.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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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플랫폼 (PC / Android / iOS 등) 에 현재 프로젝트의

 

로컬 데이터 저장용으로 유용한 기능을 유니티에서 지원하고

 

있는데

 

PlayerPrefs 클래스를 사용해보자

 

    /// <summary>
    /// 기기에 저장한 값을 얻어온다. 없으면 생성
    /// </summary>
    /// <param name="Key"></param>
    /// <param name="DefaultValue"></param>
    /// <returns></returns>
    int GetLocalData(string Key, int DefaultValue)
    {
        if (PlayerPrefs.HasKey(Key) == false)       // 저장된 값을 찾지 못했다
            PlayerPrefs.SetInt(Key, DefaultValue);  // 디폴트 값으로 생성

        return PlayerPrefs.GetInt(Key);             // 저장된 값을 반환
    }

이거 하나면 끝 string float 는 알아서 응용을 하던가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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