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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Unity Spine Animation y 축 180 돌렸을 때 덜덜 떨리는 현상

by neive 2021. 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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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form.rotation = new Quaternion(0.0f, 0.0f, 0.0f, 0.0f);
//gameObject.transform.SetPositionAndRotation(gameObject.transform.position, Quaternion.Euler(0, 0, 0));
                
transform.rotation = new Quaternion(0.0f, 180.0f, 0.0f, 0.0f);
//SetPositionAndRotation(gameObject.transform.position, Quaternion.Euler(0, 180, 0));

 

아래 주석으로 했을 때 180 돌린 후 이동하면 덜덜 떨었는데

new 로 한 다음엔 괜찮음 SetPositionAndRotation 말고도 Engler 나

Quaternion.Set() 등 별걸 다 해봐도 소용없음 그냥 new 만 해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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