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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Unity - Collider Center & Top 좌표 구하기

by neive 2021. 3.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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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콜라이더가 있고 센터와 탑 월드 좌표를 구하는 것을 테스트
헤드와 센터로 갈 오브젝트는 각각 빨간원가 흰원이고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_Collider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m_Obj_Head;
    public Transform m_Obj_Center;

    Collider2D m_Collider;

    private void Awake()
    {
        m_Collider = GetComponent<Collider2D>();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m_Obj_Center.position = m_Collider.bounds.center;
        m_Obj_Head.position = m_Collider.bounds.center + new Vector3(0.0f, m_Collider.bounds.extents.y, 0.0f);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코드는 간단히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이와 같이 센터와 탑 위치가 잡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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