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ed Object Offset
오프셋
Lookahead Time
대상의 움직임에 따라 대상을 따라가기에서 가상 카메라의 오프셋을 조정합니다. Cinemachine은 몇 초 후에 목표가 될 지점을 예측합니다. 이 기능은 노이즈가 많은 애니메이션에 민감하며 노이즈를 증폭시켜 원하지 않는 카메라 지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움직일 때 카메라가 허용할 수 없을 정도로 떨리는 경우 이 속성을 낮추거나 대상을 보다 부드럽게 애니메이션합니다.
Lookahead Smoothing
예측 알고리즘의 부드러움. 값이 클수록 불안정한 예측이 부드러워지고 예측 지연이 늘어납니다.
Lookahead Ignore Y
선택하면 예측 계산을 위해 Y축을 따라 이동을 무시합니다.
Horizontal Damping
카메라가 x축에서 오프셋을 유지하려고 하는 반응 속도입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카메라의 반응성이 높아집니다. 숫자가 클수록 카메라가 더 느리게 반응합니다. 축마다 다른 설정을 사용하면 다양한 카메라 동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Vertical Damping
카메라가 y축에서 오프셋을 유지하려고 하는 반응 속도입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카메라의 반응성이 높아집니다. 숫자가 클수록 카메라가 더 느리게 반응합니다.
Screen X
대상에 대한 수평 화면 위치입니다. 카메라가 이동하여 추적된 개체를 여기에 배치합니다.
Screen Y
대상에 대한 수직 화면 위치, 카메라가 여기에 추적된 개체의 위치를 지정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Dead Zone Width
대상이 이 위치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카메라를 수직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Dead Zone Height
대상이 이 위치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카메라를 수직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Soft Zone Width
대상이 이 범위에 있으면 카메라를 수평으로 이동하여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의 구도를 잡습니다. 감쇠 속성은 카메라 이동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Soft Zone Height
대상이 이 범위에 있으면 카메라를 수직으로 움직여 사각 지대에 있는 대상의 구도를 잡습니다. 감쇠 속성은 카메라 이동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Bias X
대상 위치를 소프트 존 중심에서 수평으로 멀리 이동합니다.
Bias Y
대상 위치를 소프트 존의 중심에서 수직으로 멀리 이동합니다.
Center On Activate
이 카메라가 활성화되면 대상을 화면 중앙으로 강제 이동합니다. false인 경우 대상을 데드 존의 가장자리에 고정합니다.
Group Framing Size
대상의 경계 상자는 이 크기의 화면 공간을 차지해야 합니다. 1은 전체 화면을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0.5는 화면의 절반을 채우는 등을 의미합니다.
Framing Mode
프레이밍할 때 고려해야 할 화면 크기. 수평, 수직 또는 둘 다일 수 있습니다.
Frame Damping
카메라가 그룹의 구도를 잡기 위해 얼마나 적극적으로 노력하는지. 숫자가 작을수록 응답성이 높아져 그룹을 프레임에 유지하도록 카메라를 빠르게 조정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느리게 반응하는 카메라가 무거워집니다.
Adjustment Mode
원하는 구도를 얻기 위해 카메라를 조정하는 방법. 확대 또는 축소하거나 둘 다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가 대상 그룹을 지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V 만 조정 / 카메라 위치만 조정 / 카메라 위치와 FOV 다 조정
Minimum FOV
FOV를 조정하는 경우 FOV를 이보다 낮게 설정하지 마십시오. 팔로우가 대상 그룹을 지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ximum FOV
FOV를 조정하는 경우 FOV를 이보다 높게 설정하지 마십시오. 팔로우가 대상 그룹을 지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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