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유니티로 게임만들기] 카메라 이펙트
이번에 해볼 것은 카메라를 이용한 연출로 각 애니메이션에 히트 판정 부분에 카메라 이펙트를 넣고 써주면 되는데 이 역시 지난 카메라 워크 부분에서 캐릭터가 제어한다 라는 변경점을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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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게임만들기] 2021
1. 배경 일단 원하는 장르와 상황에 맞는 배경을 실행 시켜봅시다 2. 캐릭터 이제 배경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올려놔봅시다 https://neive.tistory.com/939?category=517764 Simple Controller 간단한 컨트롤러. 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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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게임 만들기] 2023
지난 버전 https://neive.tistory.com/845 [유니티로 게임만들기] 카메라 이펙트 이번에 해볼 것은 카메라를 이용한 연출로 각 애니메이션에 히트 판정 부분에 카메라 이펙트를 넣고 써주면 되는데 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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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
마지막으로 실사풍으로 만들어 보다 갑자기 메타를
바꿔버린 명조의 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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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돌아가게끔 | 애니메이터가 아니라 온갖 개고생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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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021 URP Toon Shader
이미 URP 툰 쉐이더는 유명한 소스가 있다 https://github.com/ColinLeung-NiloCat/UnityURPToonLitShaderExample GitHub - ColinLeung-NiloCat/UnityURPToonLitShaderExample: A very simple toon lit shader example, for you to learn writing customA 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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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울리는 카툰 쉐이더의 적용
# 컨트롤
조작 중 유연한 캐릭터 체인지
자동 전투 중 캐릭터 체인지
자동 전투 중 조작, 조작 종료 후 다시 자동 전투
# 카메라 컨트롤
3인칭 - 팔로우 - 쿼터뷰로 실시간 전환
# 월드
심리스하게 광활한 필드를 누비는.. 유니티 6
에서 밀고 있는 왕국맵은 최적화가 안되어 있
는걸 올려놔서 그걸 쓴 탓에 로딩이 좀 튀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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