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버전
[유니티로 게임만들기] 카메라 이펙트
이번에 해볼 것은 카메라를 이용한 연출로 각 애니메이션에 히트 판정 부분에 카메라 이펙트를 넣고 써주면 되는데 이 역시 지난 카메라 워크 부분에서 캐릭터가 제어한다 라는 변경점을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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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게임만들기] 2021
1. 배경 일단 원하는 장르와 상황에 맞는 배경을 실행 시켜봅시다 2. 캐릭터 이제 배경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올려놔봅시다 https://neive.tistory.com/939?category=517764 Simple Controller 간단한 컨트롤러. 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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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툰풍 실사 / SD 비율 다 해봤으니 이제는
일반 실사풍으로 해봐야겠습니다.. 사실 겉
으로 보이는것만 다르고 속은 같지만;;
이런 화면인데.. 일단은.. 흠 잘 만든 실사풍
은 어땠는지 가물가물 하니 예제로 하나 띄
워 봅시다
캐릭터 크기는 대략 화면 높이의 1/3 정도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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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지평선 위치를 맞춰서 카메라 각도와 얼추 맞
춰 봅시다.. 아.. 카메라 각 보려던건데 모래색 너무
차이나네요 ㅋㅋ 좋은 소스 없나
공격 이펙트를 스토어에서 구해서 붙여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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