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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UDK > RigidBody

by neive 2012. 1.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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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언리얼 3 쪽에 올려져 있지만.. 그건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shot' 을 이용한 경우고

이번 것은 uc 단에서 제어를 해보려 하는데...



자... 맵 우클릭 후 Actors Template 에서 Rigid Body 로 추가를 하고 가운데로 들어가 봅니다

중앙에서 광역으로 주변에 Rigid Actor 들을 반응 시키고자 한다면...

뭐 간단한건 전체 Actor 를 대상으로 Radius , VSize 검색으로 찾아내고 Physics 가 PHYS_RigidBody 인

녀석을 체크해서 Force 를 주면~!

피지컬 머테리얼 설정은 여기서 참고!
http://udn.epicgames.com/Three/PhysicalMaterialKR.html

촤앗..;;; 광역타 발동

쿠당-!


PhysX 의 처리에 의해 이리 뒹굴 저리 뒹굴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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