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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9 버전 110 fps
DX11 버전 98 fps
-_- 결론은 언리얼3 는 아직 DX11 의 필수 요소인 멀티쓰레디드 렌더링 적용되어있지 않다..
3년전 이미 내가 구현해서 테스트해본바로는 멀티스레디드 렌더링으로 돌리면 프레임 엄청나게 좋아진다
오히려 프레임이 떨어진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
아마도 이번에 공개한다는 언리얼4 는 DX11 의 진정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DX11 버전 98 fps
-_- 결론은 언리얼3 는 아직 DX11 의 필수 요소인 멀티쓰레디드 렌더링 적용되어있지 않다..
3년전 이미 내가 구현해서 테스트해본바로는 멀티스레디드 렌더링으로 돌리면 프레임 엄청나게 좋아진다
오히려 프레임이 떨어진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
아마도 이번에 공개한다는 언리얼4 는 DX11 의 진정한 모든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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