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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tPlacement 가 진행되기 전에 우선적으로 컬리전을 먼저 체크를 하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발바닥이 땅에 닳지도
않는다
초기화 부분에서 예제에 나온 simulated function EnableLeftFootPlacement() 이랑 Right 둘다 호출을 해줘야 정상 동작
을 합니다... 의외로 여기서 헤메는 분들이 있더군요 ㅠㅠ 예제에는 그런 언급이 없어서 그런 듯..
그리고 애초에 스켈레탈 메쉬의 센터가 모델의 중앙이냐 발 밑이냐에 따라서 offset 을 추가로 해줘야 하지요
(유도리 있게 하려면 언리얼 예제의 그 소스처럼 offset 변수는 필요하겠죠:) )
그리고 문제의 Tick 안의 계산 부분 -_- 제 스타일 대로 해볼까요..
simulated event Tick(float DeltaTime) { // 중략 else { if(vLFootHit.Z < vRFootHit.Z) // 왼발에 체중 DesiredMeshTranslation.Z -= Location.Z - vLFootHit.Z - CylinderComponent.CollisionHeight; // 왼발이 땅에 닿을 때까지 내려준다 else // 오른발에 체중 DesiredMeshTranslation.Z -= Location.Z - vRFootHit.Z - CylinderComponent.CollisionHeight; // 오른발 } // 중략 }
이전에 올린 글들을 참고해서 만들어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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