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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측을 보고 있던 좌빨 ㄱ- 로테이션을 90' 꺾어 정상적으로 만든 후... 다시 적용했습니다
겸사겸사 AnimTree 세팅도 맞춰줘서 애니메이션도 되게끔 바꿨네요 :)
지인 아자씨.. 이제 만족하나? @_@
그러나 나는 자비롭다 =_= 자네가 만든 스페샬 공격 애니메이션도 써주마! 파격 서비스 (응?)
그리고 UT기본 애니 개다리 이동이 보기 싫다고 FPS답게 허리 정도부터 보이게 해달라 해서 카메라도 조절 -_-ㅋㅋ
물론- 리소스 받는 대신 소스 넘겨줘야 되서 걍 흔해빠진 애니메이션이야 ㅠ.ㅠ;;
고급 루트 애니메이션으로 적용시키진 않았지 -_-;;;;;
기본 엔진에서 리소스 받고 약 1시간 반 정도만에 FPS 풍으로 바뀌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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