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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udn.epicgames.com/Three/MasteringUnrealScriptFunctionsKR.html#Singular
대략적인 예제는 위의 링크에 가보면 나와있습니다.. 근데 되게 옛날 글이라 그런지 실제로는 최신의
소스에서는 구동이 안하거나 틀릴 것 같네요
아무튼 위의 예시를 바탕으로 에디터 상에서 배치 (혹은 in 게임에서 자체 생성되는) Node 를 따라 이동
하는 Ambient Actor 를 만들어 봅시다...
node class 는 아이콘을 바꿔줍시다 ㅋ 기본 독수리머리는 좀 그러니..
defaultproperties
{
Begin Object Name=Sprite
Sprite=Texture2D'EditorResources.PathNode'
End Object}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되겠죠...
Actor 클레스에서 선택을 하고 에디터 화면의 우측 클릭으로 배치...
배치 시 맵에 올려놓은 것을 직접 사용하려면 위에 처럼 창을 Lock 걸면 에디터 상의 오브젝트를 클릭하더라도
창이 안닫히니 사용 가능..
예쁘게 올려놓고...
예제는 랜덤 노드지만 이건 순차 노드 이동을..
오..오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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