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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Ambient Actor (2)

by neive 2012. 6.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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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엔 static mesh 에 node 를 따라 이동하는 것을 만들었다면 이번엔 Controller 가 반응하여 이동하게끔

만들어 보았습니다. 완전 같진 않고 약간 state 등을 추가해야겠죠

 

풀밭위에 4개의 node 를 심어놓고 로봇이 길을 따라 가게 만들어 봅시다

물론 길을 따라가다가 지금은 막아놓은 시야내에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들어온다면 가던길 버리고 이쪽으로 따라오겠

죠.. 순찰과 공격?... 물론 길만 따라가는 것 만으로도 디펜스 계열 게임은 만들 수 있을 듯...

 

 

이쪽에서도..

이를 이용하여 파티형 몬스터의 이동이나 (이때는 대장을 베이스로 해서 이동형 노드로..) 타겟이 없는 경우

귀소기능에 적용할 수도 있겠고.. 단순한 연출용 NPC의 이동 등등에 사용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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