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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DrawDebug 시리즈

by neive 2012.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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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wDebugStar 사용의 예

 

Actor 에는 debug 에 활용할 수 있는 시각적인 Draw 시리즈를 제공하는데- 잘 쓰면 여러가지 현상의 이해나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아래를 보시고~

 DrawDebugLine(vector LineStart, vector LineEnd,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Point(vector Position, float Size, LinearColor PointColor,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Box(vector Center, vector Extent,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Star(vector Position, float Size,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CoordinateSystem(vector AxisLoc, Rotator AxisRot, float Scale,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Sphere(vector Center, float Radius, INT Segments,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Cylinder(vector Start, vector End, float Radius, INT Segments,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 SLOW! Use for debugging only!


DrawDebugCone(Vector Origin, Vector Direction, FLOAT Length, FLOAT AngleWidth, FLOAT AngleHeight, INT NumSides, Color DrawColor,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const;


DrawDebugString(vector TextLocation, coerce string Text, optional Actor TestBaseActor, optional color TextColor, optional float Duration=-1.f) const;


DrawDebugFrustrum( const out Matrix FrustumToWorld, byte R, byte G, byte B, optional bool bPersistentLines ) const;

대충만 봐도 변수는 뭘 넣어야할지 뻔하게 보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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