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npc 간의 대화 주절주절...
그 동안 써오던 Controller 를 개량하여 npc 와 mob (monster object) 를 공용으로 하여 사실상 npc 가되기도 하고
내 용병 (테이밍) 되기도 하며 적이되기도 하고 mob 이었다가 npc 가 되었다가 내 용병이 될 수도 있는 Controller 를
구축했습니다. 복잡하게 설명할 것 없이 상속을 잘 하고 역활과 변수만 구분해서 효율적으로 설계했을 뿐이죠
그 와중에 재미와 효율로 추가해본 시각화...
디텍팅 범위는 노란구로 어택 에이블 범위는 적색 구로 가디언 AI 코드에 의한 적 섬멸 후 복귀 노드 및 포지셔닝은
파란색 라인과 스타로 표시- 한층 어떻게 동작하는지 보기 쉽게 되었습니다
728x90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게임 만들기 (21) (0) | 2012.08.10 |
---|---|
내 게임 만들기 (20) (0) | 2012.08.10 |
DrawDebug 시리즈 (0) | 2012.07.27 |
내 게임 만들기 (19) (0) | 2012.07.09 |
FPS 만들기 (4) (0) | 2012.07.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