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번엔 Level 별 이동 및 게임 모드 변경을 연결해서 Launch 로 만들어봤습니다
순간 제가 보여도 놀라지마세요 :)
스플레쉬 -> 언리얼로고 (우리 스폰서!) -> 게임타이틀 -> 마을 -> 필드 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Launch 하면서 생각보다 골치 아팠던게 에픽에서도 모르고 있는 듯한 레벨 전환 시 Controller 에서 특정 기능을
쓰면 100% 다운되는 케이스를 발견해서 그거 고치고.. -_-;;
Cook Packages 도중 Dynamic 하게 스크립트에서 사용되는 리소스에 대해서는 Engine.PackagesToAlwaysCook
에서 스탠드얼론 시크프리 설정을 해줘도 자동패키징에서 누락되는 버그도 발견 -- 제보도 해주고.. 젠장;; 바쁜데
엉뚱한데 발목 잡혔네요 ㅎㅎ
언젠가는 로고나 로딩화면도 제꺼로 교체할 날이 오겠죠
728x90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게임 만들기 (22) (0) | 2012.08.10 |
---|---|
내 게임 만들기 (21) (0) | 2012.08.10 |
NPC AI 와 시각화 (0) | 2012.07.27 |
DrawDebug 시리즈 (0) | 2012.07.27 |
내 게임 만들기 (19) (0) | 2012.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