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흰색띠가 알파와 관련 링크 OpacityMask 에 연결하는 것이 포인트. 나머지는 뭐 용도에 맞게 이어주면 되고
프로퍼티의 BlendMode 도 눈여겨 봐야한다
728x90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3 > RigidBody & PhysicalMaterial (0) | 2011.11.20 |
---|---|
언리얼 엔진 3 > InterpActor & Trigger & Kismat & Matinee (0) | 2011.11.19 |
언리얼 엔진 3 > 파티클 시스템 추가 (0) | 2011.11.19 |
언리얼 엔진 3 > 머티리얼 프로퍼티 (0) | 2011.11.19 |
Default (0) | 2011.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