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파티클 시스템 추가를 해보자- 사실상 맛만 보는거고 제대로 된 이펙트 만들려면 아마;;;;;;;;;;;;
이미 프로그래머의 범주를 벗어나는 것이 될터;; 너무 깊게 가진 말자
리소스 브라우저를 우클릭하면 새로운 파티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새로 띄워진 창에서 우측 상단 빈 공간을 클릭하면 Emitter 추가 가능
수정하고 싶은 Emitter 를 선택하고 넣고 싶은 Material 을 연결한다.. 헉.. ㄱ- 손으로 이펙트 만들 때의 기억이 떠오른
다.. 웬지 이 툴이 이해되기 시작했어;;;
이미지가 몇x몇 으로 뭉쳐져 있다면 Linear_Blend 로 해주고 H, V 값을 지정해 준다
이외에 SubUV 로 이미지의 변화나 Size 를 통해서 시간대, 라이프타임 간 변화도 조절해줄 수 있다
Material 다루는게 병맛이라 증기같이 나와야했어야 할 연기가 검은 연기가 되고 말았다 -_-;;;;;;;;
728x90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3 > RigidBody & PhysicalMaterial (0) | 2011.11.20 |
---|---|
언리얼 엔진 3 > InterpActor & Trigger & Kismat & Matinee (0) | 2011.11.19 |
언리얼 엔진 3 > 머티리얼 프로퍼티 (0) | 2011.11.19 |
언리얼 엔진 3 > Material 설정 (0) | 2011.11.17 |
Default (0) | 2011.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