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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언리얼 엔진 3 > RigidBody & PhysicalMaterial

by neive 2011. 1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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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현상에 반응하는 오브젝트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RigidBody 로 설정해서 추가해준다



no rigid body setup on the specified static mesh 라고 나오면서 RigidBody 로 추가되지 않는다면
컬리전이 없어서 그러니 대략 사파이어로 하나 추가해 주자. 그러기 전에 Use 시리즈 체크를 다 없애주면 된다
물론 스샷은 훼이크고 UseSimpleRigidBodyCollision 체크는 남겨둬야 한다



예쁘게 쌓았다-



리소스 브라우저 우클릭후 Physical Material 을 새로 만들고 값을 넣어보자-



Physical Material 을 만들고 박스들을 선택하고 연결시키자.


펑- 굴러다니는 박스들... -_-;;; 어잌후 박스에 맞았네.. 물론 박스에 맞으면 나도 컨트롤이 안되고 위치에서 밀려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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