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Networking;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Main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m_URL;
public RawImage m_RawImag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StartCoroutine(Download_Image(m_URL));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Enumerator Download_Image(string URL)
{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Texture.GetTexture(URL);
var async = www.SendWebRequest();
while (!async.isDone)
yield return null;
if (www.isNetworkError || www.isHttpError)
Debug.Log(www.error);
else
m_RawImage.texture = DownloadHandlerTexture.GetContent(www);
}
}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ad Resources Csv & delegate & parser (0) | 2020.09.03 |
---|---|
목록에 없는 API 레벨로 빌드하기 (0) | 2020.08.26 |
Unity 각종 앱 에뮬레이터와의 호환성 (0) | 2020.01.25 |
Unity 2019 기존 프로젝트에 LWRP 적용 (0) | 2020.01.25 |
Unity 에뮬레이터 OpenGL 모드에서 모델링이 안보이는 현상 (0) | 2020.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