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nable_Move : MonoBehaviour
{
private Vector3 m_Position_Default;
[SerializeField] protected Vector3 m_Position_End;
[SerializeField] protected float m_RunTime = 1.0f;
private void Awake()
{
m_Position_Default = transform.position;
}
private void OnEnable()
{
StartCoroutine(Run(m_RunTime));
}
IEnumerator Run(float duration)
{
var runTime = 0.0f;
while (runTime < duration)
{
runTime += Time.deltaTime;
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m_Position_Default, m_Position_End, runTime / duration);
yield return null;
}
}
private void OnGUI()
{
if (GUI.Button(new Rect(30, 30, 100, 100), "Move 1"))
StartCoroutine(Run(1));
if (GUI.Button(new Rect(150, 30, 100, 100), "Move 2"))
StartCoroutine(Run(2));
if (GUI.Button(new Rect(270, 30, 100, 100), "Move 3"))
StartCoroutine(Run(3));
}
}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 n초 마다 실행시키기 매니저 (0) | 2021.11.19 |
---|---|
Unity 어드레서블 통빌드(풀빌드) 시 주의 (0) | 2021.10.28 |
txt 파일 생성 (0) | 2021.09.09 |
Unity EditorTool 을 활용한 Component 값 제어 (5) | 2021.08.24 |
Unity 어드레서블 에셋 (0) | 2021.08.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