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sing System.IO;
public void MakeTextFile(string name, List<string> list)
{
var filePath = $"{Application.dataPath}/{name}.txt";
Debug.Log($"### SAVE @ {filePath}");
StreamWriter fileWriter = File.CreateText(filePath);
for (int i = 0; i < list.Count; i++)
{
Debug.Log((string)list[i]);
fileWriter.WriteLine((string)list[i]);
}
fileWriter.Close();
}
assets/패스 경로에 생깁니다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어드레서블 통빌드(풀빌드) 시 주의 (0) | 2021.10.28 |
---|---|
Unity 일정 시간 동안 목표 위치까지 이동 (0) | 2021.10.05 |
Unity EditorTool 을 활용한 Component 값 제어 (5) | 2021.08.24 |
Unity 어드레서블 에셋 (0) | 2021.08.09 |
CinemachineVirtualCamera Aim 속성 (0) | 2021.07.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