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Unity

유니티쨩 URP 를 써보자

by neive 2022. 3. 21.
728x90

 

https://unity-chan.com/

 

UNITY-CHAN! OFFICIAL WEBSITE

ユニティちゃん公式ウェブサイトです。ユニティちゃんの各種データダウンロードやイベント、最新情報などをお届けします。

unity-chan.com

ㄴ 받는 곳

 

이걸 다운 받아서 내 프로젝트에 복사하는데-

그냥 압축 풀어서 덮어써도 상관은 없는데 안드

로이드 빌드할 때 문제가 생긴다 그걸 막기 위해

서는

 

1. Assets 안에 있는거만 내 Assets 안에 복사

 

2. Packages 안에

   [ UnityChanSpringBone-release-1.1 ]

   [ UnityChanToonShaderVer2_Project-urp-2.4.0 ]

   2개의 폴더가 있는데 이걸 복사해서 내 Packages 폴더

   로 복사하고 각각 안에 Editor 라는 폴더는 따로 잘라

   내서 Assets/Editor 폴더에 모아넣는다

 

3. Editor 안에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asmdef ]

   [ Unity.UniversalToonShader.Urp.Editor.asmdef ]

   2개의 파일이 있는데 둘 중 하나는 지워야

   되고 그 한 내용을 한쪽에 몰아줘야 한다

 

  본인은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asmdef ]
  에 아래와 같이 몰아줬다

{
    "name": "com.unity.animations.springbone.editor",
    "references": [
        "com.unity.animations.springbone",
        "Unity.UniversalToonShader.Urp"
    ],
    "includePlatforms": [
        "Editor"
    ],
    "optionalUnityReferences": [],
    "excludePlatforms": [],
    "allowUnsafeCode": false,
    "overrideReferences": false,
    "precompiledReferences": [],
    "autoReferenced": true,
    "defineConstraints": [],
    "versionDefines": [],
    "noEngineReferences": false
}

 

4. 이후 안드로이드로 스위치 후 빌드

 

잘 되었다

728x90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Firebase 리얼타임 디비  (0) 2022.07.08
UGUI Advanced (Dynamic) ScrollView  (0) 2022.06.18
Unity - Obfuscator 메뉴얼  (0) 2021.12.30
스크롤 뷰 (Scroll View) 만들기  (0) 2021.12.27
Unity - Anti-Cheat Toolkit 메뉴얼  (2) 2021.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