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콘솔

발더스 게이트 3 3막 - 7

by neive 2023. 10. 4.
728x90

이제 하부도시중앙 게이트 웨이 타고 성벽위로 올라와서 사르 궁전 사우스 타워로 갑시다

이 갈비뼈는 뭔데 색이 있지.. 일단 챙겨놓고..
쫓아 내려고 하는데 말 잘해서 버텨냅시다
쥐들이 있습니다
지하에 뭔가 있는 듯
위로 올라와서 타워로 침투
사르 궁전 입니다
흡혈귀놈들 아지트인가 봅니다
수상한 벽
역시나 통과가 되고
각종 의류가 많습니다 다 야영지로 보내놓고 나중에 갈아입어봅시다
뭔가 수상한 기운이 느껴지지만 시체 대충 구석에 던져버리고 다 털어주시고
풍성환 화려한 궤짝
옷장안에도 사카도르의 궁전의 비밀이 있습니다 샅샅히 조사
넌 뭔데 매복해있어
...
바로 개박살내주고 사르 가족 반지를 얻습니다 여기저기 자물쇠로 못여는 문은 이 반지로 엽니다
다 돌았으면 사악한 문을 반지로 열고 입장
늑돌이가 시비를 겁니다 보내주시고
오피스홀 털어주시고
깊은 곳은 아직...
버튼을 누르면 숨겨진 길이..
그리고 다락방을 조사..
계속 숨겨진 공간이 있습니다
더 이상 없나보군요 다시 내려가서-
아까 그 연단으로 옵니다.. 사용해서 아래로
바로 웨이포인트가 있네요
내려가고 싶게 생겼는데
내려가자 부웅-
바로 근처에 땅에 묻힌 상자가 있는데 파보면 펠로태양 검 획득
이후 올라가기 애매한 상황이 나올 수도 있는데 그냥 쭉 돌아보셔도 됩니다
버튼을 누르고
납골당 관문은 뭐지.. 나가보면-
그 후 바로 지도 열고 웨이포인트로 아까 발견한 곳으로 이동 하면 됩니다
지하실 납골당
뭔가 있을 것 가아서 열심히 깼는데 아무것도 없는 듯
가는 도중 뱀파이어에 전염된 친구들이 잔득 있습니다
꼬맹이가 참 바르게 컸네요  -_- 자기들을 풀어주면 위험하다고 ㅠ.ㅠ... 가다보면 보스가 멀리 보이는데 아직 가면 안됩니다.. 다 뒤져보고 가야..
옆길로 가면 해골이 있고
검은 질량 두루마리 겟
여기쯤 입니다 지도상 북쪽으로 가면 보스
보스 잡으러 오면.. 아스타리온을 데려왔어야 했나... 에잉 모르겠다 어차피 주력 맴버도 아니고 -_- 다음 회차에;;;
카자도르는 뭔가 주변에 있는 빨간 npc 들한테 갑니다 아마 피빨려고 하는 것 같은데
으아아아 레이젤로-
카자도르는 피 한번 못빨아보고 개피가 됏는데...
죽이면 관짝으로 숨어들어갑니다 -_- 나머지 놈들 다 죽이고 관짝 조사하면 마무리 칠 수 있습니다
이야.. 이거 고민되는데 일단 저는 죄수들을 풀어줬습니다 아스타리온 처럼 멀쩡하게 사는 애들도 있으니 -_- 어떻게든 되겠지
카자도르 시체를 조사하면 광시곡 단검... 지금은 단검 안쓰는데 ㅇㅅㅇ;;;
식량으로 잡혀 있던 애들도 한명한테 말 걸면 어디론가 도망갑니다
나오다보면 뱀파이어 헌터 할머니가 왜 풀어줬냐고 나무랍니다
어쨌든 완료
계속 걸어나와서 전에 성벽에서 꼭두각시 병사들 어떻게 됬나 보러왔는데 아무도 없고 쥐들도 다 죽어있네요
야영지로 가서 아스타리온한테 말해줘야 할 것 같아서 말하면 ㅋㅋㅋ
아주 황당해 합니다
뭔가 주력 맴버였으면 강화가 됏을 것 같긴 하네요;;; 아쉬워하지마
그리고 자고 일어나면 전에 작업쳐놨던 신문을 살 수 있습니다
바로 한부 구해보면 고양이 사진이 없네....
이번엔 이 집으로 갑시다
플립 구둣방입니다
가계를 운영하는 부부가 그 지금 왕노릇하는 놈 부모네요 -_-
그 옆집 들어가보면 이쁜이와 용가리와 레드데블이 있습니다
메이리나 얘.. 좀비 남편하고 떠난 앤데...
니가 더 짜증나 이상하게 생겨서
한판 싸우고-
지팡이를 얻습니다
지하도 가봅시다
뭔가 별거는 없네요
다시 1층에서 메이리나가 가져가라고 한 금고를 열어서
거기 있는 레시피와 재료로 해그의 파멸을 만듭니다 -_- 어디에 쓰는걸까요 이모 만나봐야 알려나
그 옆에 비하이브 잡화상으로 갑시다
뒷문으로 나갔다가 숨어서 들어와서 지하실로-
금고도 있고
수상한 벽도 있고
여긴 못들어가네요 가스변신 그런거 해도 안됨
뭔가 있어보였는데 없네요
그 옆집도 텁시다
레인포레스트의 집! 지하실로 피가 연결되어있네요
들어가보면 광대의 잘린 발.. ㄷㄷㄷ 드디어 다 모았습니다 광대 조각
숨겨진 돌벽도 있고
이것저것 다 드시고
뒷층 쥐에게 물어보면 누가 이런 짓을 저질렀는지 알려줍니다
사람 지방 치즈가 맛있었나 봅니다
지난 마을로 돌아가서 서커스단에 가서 조각으 넘겨 줍시다
서커스단은 떠난다고 합니다
주문힘 장갑 입니다.. 명중률 다운 되고 위력을 올려주는 장갑
다시 돌아와서 옆 건물을 뒤지려는 찰나 폭발이 일어납니다
뭐야.. 그 문라이즈 타워에서 피 달라고 하던 아라즈 입니다
그녀 몰래 지하실 털어주시고
깜찍하게 이런걸 숨겨놨어 독저항 비약 하나 드시고 다 털어줍시다
그 다음 여기도 털어주시고.. 대충 아랫동네는 다 턴것 같으니-

 

마무리로 다리를 건넙시다
회계 사무소 입니다
옆에 줄 없는데서 말 잘하면 통행권을 줍니다
정문으로 당당히 입성
와우 금고에 뭐가 있을까
일단 문은 없습니다
근데 가스 변신하면 그냥 통과 되죠
일단 열쇠가 있던 6번은 꽁으로...
와.. 별거 없네.. 아무튼 가스 변신을 했다 풀었다 게일로 다시 걸었다 풀었다 열었다를 반복하면서 다 털어버립시다
그 다음은 이런 보안구역인데 마법진을 밟으면 입구로 쫓겨나지만... 응 날아가면 그만이야~~ 주인공은 비행으로 스윽 이동
다 털어버립시다
그 다음 크으.. 높은 보안 금고 흥미진진하군요
1을 밟으니 파란불?
다음 3을 밟으니 파란불? 뭐 이런 쉬운 비번이라고?
가운데 밟으면 파란불
마지막은 여기.. 그냥 열려버리는...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헐..
아니 이게 민스크야.. 인기 있는 동료라길래 미형 여캐가 당연할꺼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오링의 부대가 습격해 옵니다
사실 노란 npc 도 다 죽었으면 했지만 (ㅋㅋㅋ 털어가는데 방해되니까) 하나도 안죽어도 날 막는 사람이 없습니다 다 털어버립시다
이제 대 금고로 가보면 비어있고
안에 작은거 하나 남았네요
우아한 징박힌 가죽
어이쿠 잘못 골랐더니 우리 돈으로 금화를 줘버렸습니다 ㅠ.ㅠ 엉엉.. 뭐야 이게.. 은행장한테 말 잘못 걸지 않게 조심...
이제 대금고에 하수구 발자국 냄새가 난다고 하니 무작정 하수구로 옵니다
근처에 착한 뱀파이어 스폰 꼬맹이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길드에는 없네요 뭔가 대화는 추가 됐지만...
스팀 나오던 기계 구멍으로 가봅시다
위치는 여기 입니다
민스크가 덤벼듭니다
옵션에서 살상 금지로 설정해놓고 패면 1피 남기고 기절합니다
짭 자헤이라는 처치해주시고 쪽지 읽으면 오링 퀘스트 갱신

 

갑자기 일어납니다
자헤이라의 복수를 하기 위해 난동부리는데 올챙이로 기억을 공유 하면 진정하고 어디론가 갑니다
따라가봅시다
뭐라는거야 이 점박이
부 입니다
발더스 시리즈는 이게 처음이라 공감 안되고;;
가자! 부!
야영지에서 마저 대화를 나눕니다
자헤이라랑 대화하고
민스크랑도.. 아홉손가락 킨.. 다시 만나러 가야 되나..

 

내용이 길어져서 다음으로 이어집니다!

 

728x90

'게임 > 콘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더스 게이트 3 3막 - 9  (0) 2023.10.09
발더스 게이트 3 3막 - 8  (5) 2023.10.07
발더스 게이트 3 3막 - 6  (1) 2023.10.03
발더스 게이트 3 3막 - 5  (1) 2023.10.01
발더스 게이트 3 주인공 빌드 로그 + 레인저  (0) 2023.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