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콘솔

발더스 게이트 3 명예 : 3막 - 14

by neive 2024. 1. 14.
728x90

발더스 게이트에 남은 나머지 이벤트들을 모아놓은 곳

입니다.. 발견 되는데로 추가할 것이긴 한데...

 

역시 별게 없을거니까 라파엘이나 고타쉬 잡으러 가시

면 됩니다

이번엔 이 집으로..

벌집 잡화점 입니다

신속 물약 고용량 포션 폭탄 등 유용한 것들을 구매..
이번엔 이 집도 놓쳤으니 가볼까요
위치는 여기 입니다
책방이네요
주문서가 필요할 때 들려볼만 하네요
노래하는 류트!
위치는 여기 입니다
욕쟁이 바텐더..?

집회소 입니다.. 언더다크에서 버섯 마을의 2인조가 여기서

온 녀석들이죠.. 기스양키 알 달라던 할머니도 여기 소속이

위치는 여기 입니다
모두 죽었어!
기스양키의 알을 구하던...
기생체 표본 챙기시고
기스양키 알 부화에 성공해서 키웠나봅니다
마치 AI 의 역습처럼...!!
옥탑방도 있네요
그림을 조사하면
어딘가 방으로 순간이동 됩니다
금고도 있고
다시 내려와서 차원관문으로 갑시다
네가 프타리스구나.. 느낌 왔다 너도 발더스 게이트 4 주인공 각이다
발육이 빠르군요 알 구해다 준지 얼마 안됐을텐데
대답을 잘 하면 싸우진 않습니다
파아아앗
양심이라는거야
이미 만렙에 피를 많이 봤는데 내가 구해온 알까지 죽이긴 싫었다 ㅠ.ㅠ
살해 당한 에스더부인
팔던 것 중 일부 희귀 이상은 챙길 수 있군요
12레벨에 200피라니... 그 기스양키 알 관리자가 저놈은 클놈이라고 하더니 확실히 좋은 재능입니다
이번엔 애긔 유괴 찾으러 간다고 대충 지나가서 못갔던 여기로 갑시다

핏빛 물약

위치는 여기 입니다.. 역시나 피를 폭발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준다는데 별로 유용하진 않아서 거르고...
지하로 가면
독 나오는 구멍을 아이템 던져서 막고
깔끔
기생체 표본 하나 건져서 나갑니다
이번엔 여기 입니다
위치는 여기
그냥 가정집 일까요?
2층 목판 속 비밀... 별거 없는 것 같은

 

폭풍해안 예배소

전에 게일 기도하러 왔던 그곳! 지하실로 가봅시다
지하에 안전장치가 많지만 다 해제하시고
오호.. 웬떡
공물 상자에 우리가 기부한 돈과 (저는 안했습니다만) 아이템이...

신도의 애뮬릿! 상태이상 거는 직업이 쓰면 좋습니다

저는 상태이상보다는 바로 패는걸 좋아해서 안씁니다

물건을 쎄비면 신의 책망 저주가 걸리는데

각 신의 상자 까보면 정의의 망치도 있고...

차폐의 방패.. 방어막이면 좋은 옵션이긴 하네요

이제 저주를 저주 해제로 풀면 천사 등판
비둘기놈아 네가 뭘 할 수 있는데 퍽퍽 바로 보내주면 됩니다
창살 안에 관짝들도 기체 변신으로 털 수 있습니다

 

다음은 페니굿을 구했던 옆건물..
위치는 여기 입니다
1층은 보석을 2층은 악기를 팝니다

다음은 중요한 광대의 다리 찾기.. 이 집 입니다

위치는 공원 옆... 중앙 마법진 뒷쪽
들어가자마자 난장판..
덧문으로 내려갑시다
이 안에서 뭔 일이 있었던거야 전쟁이라도 했나 ㄷㄷ

광대의 잘린 다리 겟.. 이제 거의 다 모았습니다....

오린편에서 바알교 쳐들어가서 거기서 머리만 모

우고 서커스단에서 팔 줍으면 끝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