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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real Engine 3

Ambient Actor

by neive 2012. 6.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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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udn.epicgames.com/Three/MasteringUnrealScriptFunctionsKR.html#Singular

대략적인 예제는 위의 링크에 가보면 나와있습니다.. 근데 되게 옛날 글이라 그런지 실제로는 최신의

소스에서는 구동이 안하거나 틀릴 것 같네요

 

아무튼 위의 예시를 바탕으로 에디터 상에서 배치 (혹은 in 게임에서 자체 생성되는) Node 를 따라 이동

하는 Ambient Actor 를 만들어 봅시다...

 

node class 는 아이콘을 바꿔줍시다 ㅋ 기본 독수리머리는 좀 그러니..

defaultproperties
{
 Begin Object Name=Sprite
  Sprite=Texture2D'EditorResources.PathNode'
 End Object

}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되겠죠...

Actor 클레스에서 선택을 하고 에디터 화면의 우측 클릭으로 배치...

 

 

배치 시 맵에 올려놓은 것을 직접 사용하려면 위에 처럼 창을 Lock 걸면 에디터 상의 오브젝트를 클릭하더라도

창이 안닫히니 사용 가능..

예쁘게 올려놓고...

 

예제는 랜덤 노드지만 이건 순차 노드 이동을..

 

오..오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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