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뮤지엄 (~2021)

Eleminarth 5.45 ver

by neive 2012. 7. 17.
728x90

컴파일러 : VC 2008

사용언어 : C, C++, API, STL, D3D, HLSL

권장 OS : Vista, XP

DX 버전 : 9.0C Aug

엔진 : 자체 개발 엔진 (ZeroSystem) 5x 버전

 

dx shader 좀 이것저것 써보기 위해서 심심풀이로 만들던 버전

타이틀 화면. Motion Blur 사용으로 생동감 넘치는 시작.

 

캐릭터 선택화면. HLSL 와 ShadowMap 을 사용해서 질감있는 내부관경. 뭐 캐릭터 선택은 안되지만...

당장 급한 단계는 아니니 차차 기능을 추가해야...

 

게임 화면. 기본적인 엔진의 베이스를 잡는데 중점을 둔 상태라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

 

728x90

'프로그래밍 > 뮤지엄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ZeroSystem DX11 ver 7.41  (0) 2012.07.17
ZeroSystem DX10 ver 6.14  (0) 2012.07.17
Eleminarth 4.05 ver  (0) 2012.07.17
Eleminarth 2x ver  (0) 2012.07.17
Eleminarth 0x ver  (0) 2012.07.17

댓글